반려견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이 늘어나면서 강아지 수제간식, 영양간식 등을 알아보는 이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다. 사람과 달리 먹는 음식에 제약이 많은 반려견을 보고 있노라면 일반 사료나 간식 보다는 더 건강하고 더 맛있는 음식을 주고 싶은 것이 견주들의 마음이다.
이러한 추세에 최근에는 강아지 전용 물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었으나 제조 과정이 어떠한지, 재료는 어떤 것을 사용했는지 등 제품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강아지는 섭취할 수 있는 재료에 대해 제한이 많기 때문에 애견 간식을 구매하고자 한다면 재료부터 제조 과정까지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이 가운데 청결한 위생 시설은 물론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는 수제간식 브랜드 '밥펫(Bobpet)'이 신제품 펫음료 '멍꼬마셔' 출시 소식을 전했다. 해당 제품은 인공적인 첨가물이 아닌 천연재료에서 추출한 순수 파우더만을 사용해 맛과 향이 풍부하고 천연재료의 영양분이 그대로 담겨 있어 반려견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펫음료 멍꼬마셔는 자색고구마맛과 단호박맛 두 가지로 출시되었으며 350ml 용량의 보틀 타입으로 보관과 휴대가 용이해 반려견 산책 아이템으로 좋다. 강아지의 입맛과 건강을 고려해 만들어 기호도가 좋으며 물 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어 갈증을 많이 느끼는 반려견이나 평소 물을 잘 마시지 않는 반려견, 산책 시 물이 필요한 반려견 등 강아지 성향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자색고구마맛의 펫음료는 실제 자색고구마에서 얻은 천연 파우더를 첨가해 항산화 성분과 칼륨이 풍부하고 혈관 질환에 도움을 준다. 단호박맛 펫음료는 주재료로 단호박을 사용해 달콤한 맛과 향을 내고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을 다량 함유해 반려견 건강은 물론 피부노화방지 및 소화촉진에 도움이 된다.
수제간식 전문 쇼핑몰 밥펫은 펫음료 멍꼬마셔를 비롯해 여러 가지 제품에 대해 방부제, 첨가제, 보존제 등 유해한 화학첨가물을 일체 첨가하지 않으며 천연 재료와 강아지 건강에 좋은 식품, 영양원료를 첨가해 더욱 건강한 수제간식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선한 육류와 채소를 사용했으며 천연재료가 지닌 영양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어 노령견의 건강이나 어린 강아지의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된다.
밥펫 김기현 대표는 "모든 수제간식은 위생시설에서 엄격한 과정을 거쳐 제조, 검수하기 때문에 완성도가 높으며 10년 경력의 사회복지전문가가 직접 만들어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며, "자색고구마와 단호박을 첨가한 펫음료 멍꼬마셔는 천연 파우더를 첨가해 달콤한 맛과 향을 내고 자연의 영양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어 반려견 산책 시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고 전했다.
밥펫 신제품 펫음료 '멍꼬마셔'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밥펫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