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 및 맞벌이 부부 증가로 셀프빨래방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셀프빨래방은 저렴한 비용과 간편한 방식으로 세탁을 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 많은 이들이 이용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큰 폭으로 증가하는 1인가구로 인해 꾸준히 높은 수요를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예비 창업자들은 마라톤처럼 장기적인 수익 창출을 기대할 수 있는데다 매장 관리가 쉽고 소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한 셀프빨래방에 많은 주목을 하고 있다.
특히 이 가운데서도 고객편의성과 차별화를 추구하며 동시에 3,000만 원대의 합리적인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셀프빨래방 창업 브랜드 '워시타임'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큰 금액을 투자하지 않고도 셀프빨래방을 창업할 수 있도록 소자본 셀프빨래방시장을 개척한 워시타임은 동전만 사용하는 기존의 셀프빨래방의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이용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러한 간편 결제 시스템으로 편리하게 셀프빨래방을 이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은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으며 또한 포인트 적립까지 가능해 워시타임 셀프빨래방을 찾는 소비자들이 더욱 늘고 있다.
이렇듯 워시타임은 소비자들이 믿고 찾는 셀프빨래방으로 자리 잡으며 전국 가맹점을 늘려가고 있는 추세로 무인 셀프빨래방 업계에서 가맹점의 경쟁력을 보다 높이기 위해 힘쓰고 있다.
한편, 워시타임 셀프빨래방은 무인카페 시스템, 카페, 편의점 등의 다양한 업종과 접목시켜 샵앤샵 매장으로도 함께 운영하는 경우도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예비 창업자를 위한 수많은 혜택들을 나눠주고 있어 현재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워시타임 창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