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초여름이 성큼 다가왔다. 이 맘 때가 되면 인천공항은 여행을 가려는 사람들로 북적거린다. 예전과 다르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를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 여행 상품들이 최근 많이 나오면서 사람들은 가족여행이나, 우정여행 장소를 해외 쪽으로 생각하는 추세이다. 하지만 가족 여행의 경우, 특히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공항 가는 길에 대한 번거로움에 대해 고민하기 마련이다.
이 가운데 가장 저렴하고 합리적인 미터요금으로 인천공항까지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동이 가능하고, 베테랑 경력의 친절하고 젊은 기사들의 '팀나인택시'가 주목을 받고 있다.
3-4명에 짐이 없다면 개인택시 이용하면 되고, 3-4명에서 7-8명 까지는 대형택시를 이용하면 된다. 스타렉스 대형택시는 개인택시 2 대 보다 많이 저렴하기에 가성비가 최고이다.
차량 내부에는 스마트폰 충전서비스 그리고 와이파이가 제공되며 인천공항 갈 때 그리고 여행을 마친 후 귀국 때도 `팀나인택시`를 이용하면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서 인기가 급상승 중 이다.
많은 짐과 아이들, 가족들까지 모두 승용차에 태우고 공항을 가는 일이란 결코 쉽지 않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인천공항대형택시 업체 '팀나인'이 점보택시부터 중형택시까지 다양하게 구비, 상황과 목적에 맞게 택시를 골라 예약할 수 있어 여행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급하게 이용해야 할 시에도 용이하다. 대부분 이런 업체들은 당일 예약이 불가능한데, '팀나인'은 최소 2시간 전에만 미리 예약을 하면 당일 이용도 가능해 많은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인천 공항 '팀나인택시'는 대중교통 이용 시의 피로감을 줄이면서도 1일 주차 비용에 따른 경제적 손실도 없어, 여행 경비를 줄이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여행객의 목적지와 인원수에 따라 합리적인 미터기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강남구 역삼동에 사는 김모씨는 이번에 아이들과 조부모님과 새벽 일찍 인천공항에 가야하는데 다행히 팀나인택시 9인승 스타렉스 차량을 이용해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미터요금대로 인천공항까지 편리하게 다녀와서 매우 감동 받았다고 전했다.
가장 믿을 수 있는 저렴하고 투명하고 합리적인 요금 착한요금으로 인천공항까지 왕복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여행객의 니즈에 따라 다양하게 택시를 선택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인천공항택시 '팀나인택시'∙'팀나인대형택시'∙'팀나인콜밴'은 예약 후 개인택시 자격증을 소지한 30대~40대 젊은 개인택시 기사들이 단정한 복장으로 예약시간 30분 전에 연락을 주고 예약 시간에 아파트 지하주차장 또는 집 앞 골목까지 찾아오며, 일반택시 요금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여행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어 단골 손님이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