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의 활성화와 국내 관광콘텐츠의 증가로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제2여객터미널 개장 이후 인천공항 이용자는 더욱 증가하고 있는데 그만큼 주차문제는 고민거리가 되고 있다. 때문에 최근에는 자가용을 이용하기보다 좀 더 편리하면서도 효율적인 인천공항택시나 공항콜밴과 같은 특화된 대중교통을 이용하곤 한다. 이러한 가운데 인천공항대형택시 전문업체 '코코점보택시'는 검증된 기사들을 배치하고 다양한 형태의 대형택시를 준비하며 공항이용을 좀 더 편리하게 서비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코코점보택시'는 40대 위주의 젊은 기사들이 모여 고객들에 안전과 품격을 높이고자 새롭게 선보인 인천공항 샌딩/픽업 전문업체로, 운행 기사는 국토부에 정식 등록된 모범대형점보택시 기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급서비스교육을 이수하고 수년간에 무사고인증을 받은 드라이버들로만 채용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돕고자 9인승 스타렉스 리무진부터 11인승 벤츠스프린터 차량까지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정식 미터기를 이용함으로써 합리적이고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차량들은 넓은 실내공간 및 트렁크를 보유해 안락함과 품격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많은 화물을 수용할 수 있으며 공항 및 대형매장 에스코트 서비스로 고객이 직접 공항에 나가지 않더라도 외국 바이어나 관광객들을 원하는 호텔, 기업, 백화점 등 목적지까지 편안하게 이동시킬 수 있다.
때문에 지방장거리 출장과 골프투어, 서울시내 투어에도 특화되어 있으며 각 지방 관광명소투어, VIP영접 등 여러 곳에서 활동하고 있다. 국내를 찾는 외국인 대상 특화서비스를 위해 영어와 일어에 능통한 기사들도 배치되어 있으며 이민가족들을 위한 콜벤서비스도 가능하다. 다가올 여름철에 대비한 바캉스 출발 및 도착 픽업샌딩은 물론 병원 입퇴원 서비스, 동호회나 단체모임, 다수 여행객 등 많은 짐과 인원이 이동해야 할 경우 차량대절로도 이용할 수 있는 등 폭넓은 활용도를 보인다.
'코코점보택시' 관계자는 "인천공항 이용 시 주차문제 해결을 위해 점보택시, 공항콜밴 등을 이용하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 이에 대한 적극적인 대처를 하면서도 품격 있는 공항의전이나 좀 더 편리한 이동을 위해서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신다"며 "때문에 차량부터 배치되는 기사까지 최상의 서비스로 유지하도록 노력 중"이라고 전했다.
'코코점보택시'의 이용관련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되며 24시간 통화로 간단하게 예약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