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이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여름 날씨로 인해 아동복 도란도란 계량한복 느낌의 옷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저렴한 가격과 간단한 클릭으로 주문이 가능한 온라인과 모바일 쇼핑몰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많은 아동복 쇼핑몰이 오픈 하고 여름신상 업데이트에 힘쓰고 있다.
이에 아동복 쇼핑몰 도란도란에서는 올해 여름 신상에 맞게 여아 원피스와 남녀 공용으로 입는 상, 하의 세트도 선보이면서 엄마들의 주목을 한눈에 받고 있다.
아동복 쇼핑몰 도란도란 관계자는 "내 아이의 옷은 편안함과 활동성 있는 옷을 찾다 보니 아동복 쇼핑몰 도란도란 옷들을 선호하는 한편 남들과 다르게 입히고 싶어하는 엄마들의 마음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디자인 또한 독특하고 예쁘다고 벌써부터 제고가 없을 정도로 엄마들이 저희 브랜드를 많이 찾고 계시다"고 밝혔다. 내 아이의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는 여러 가지 의상을 신상으로 선보이며 엄마들로부터 입 소문이 나고 있다.
아동복 쇼핑몰 도란도란에서는 질리지 않는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한 상품들을 엄선하여 입고시켜 오면서 국내뿐 아니라 해외로부터 이슈가 되고 있는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요즘 흔히 볼 수 있는 아동복 쇼핑몰과는 다르게 직접 선택한 예쁜 옷을 코디한 아이템을 직접 피팅촬영을 하고 사실적인 피팅감을 느낄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는 평이다. 때문에 주문한 옷을 받았을 때 실망감이 덜할 수 있고, 또한 빠른 배송을 통해 엄마들의 편한 쇼핑을 돕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키즈전문잡지 멜로디매거진 과 아동복 쇼핑몰 도란도란이 함께 합동하여 피팅촬영을 진행함 으로써 "외출이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어디서나 주목 받을 수 있는 스타일링을 앞으로도 제공할 예정이며, 어디서나 장소 불문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의상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키즈전문잡지 멜로디매거진은 꾸준히 키즈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피팅모델을 지원 받고 있으며 끼와 재능이 있는 아역배우들의 피팅촬영 기회가 더욱더 많아지고 있다"고 멜로디엔터테인먼트 유태종 이사는 말하고 있다. 아동복 쇼핑몰 도란도란은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매일 신상도 쏟아지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