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몸의 체온이 평균 수치에서 벗어나게 되면 면역력이 떨어져 각종 질환에 노출될 확률이 높아진다. 특히 실내ㆍ외 온도 차이가 크고 에어컨 사용이 잦은 요즘 같은 때 자칫 잘못할 경우 감기에 걸리게 되는데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전기찜질기를 사용해 체온을 유지해주는 것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전기찜질기는 몸의 체온이 떨어지지 않도록 유지해줄 뿐만 아니라 허리가 아플 대 또는 배가 아플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수족냉증이 있다거나 손발이 저리고 쑤시는 경우 전기찜질기를 사용해 증상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서씨네가게에서 판매되고 있는 전기찜질기 '파워핑'이 온열찜질과 진동마사지 기능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인 마사지기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해당 제품은 3단계 온도조절과 3단계 미세진동 조절 기능을 갖춰 보다 시원한 마사지 효과를 선사해 체온 유지는 물론 찜질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전기찜질기 파워핑의 가장 큰 특징은 온열찜질과 진동마사지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3단계로 조절 가능한 온도조절 다이얼은 최소 38℃부터 최대 48℃까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미세진동 또한 3단계 조절이 가능해 부드러운 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과열 방지 센서를 부착해 사용 중 기기 온도가 50℃ 이상 상승했을 경우 자동 전원 차단이 되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안전장치 타이머 기능으로 30분 연속 사용 시 자동 전원 차단으로 화재나 감전 등 안전사고의 우려가 적으며 USB 충전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충전 및 사용이 가능하다.
전기찜질기 파워핑은 섬세한 곡선 디자인으로 이뤄져 있어 안락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편안한 벨트 형태로 부위별 사용이 용이하다. 탄성밴드로 신축성이 좋고 사이즈 조절이 용이해 허리나 배는 물론 엉덩이, 허벅지, 뒤통수, 뒷목, 어깨, 승모근 등 부위에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탄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하더라도 늘어짐이 없어 더욱 경제적이다.
무게 역시 휴대폰과 비슷한 정도로 가벼워 휴대하기 쉽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집, 회사, 학교, 여행지 등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완전 무선 형태로 이동 중 사용이 가능하고 전자파적합인증 및 KC인증을 받아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서씨네가게 관계자는 "에어컨 사용으로 인해 실내ㆍ외 온도 차이가 커지면서 면역력이 저하되어 감기에 걸리는 사람들이 늘어났다"며,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전기찜질기 파워핑은 온열찜질과 진동마사지 기능을 한번에 사용할 수 있어 찜질 효과가 우수하며 사이즈 조절이 용이해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서씨네가게 공식스토어에서는 오픈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본품을 2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선착순 200명에 한해 전용 파우치를 무료 증정하고 있다. 상세 내용은 네이버쇼핑 '서씨네가게' 스토어팜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