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2학기 빠른 특별반 모집

유현정 2019-06-10 00:00:00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2학기 빠른 특별반 모집
사진제공 :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자격증 특별반

학교법인 서울디지털대학교가 설립하고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온라인 평가인정 학습과정 교육기관인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이 ▲사회복지사 2급 2학기 가장 빠른 6월 18일 개강반을 모집한다.

한국고용정보원에 따르면 2027년까지 취업자 수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는 직업은 19개로 보건‧의료‧생명과학, 법률, 사회복지, 산업안전, 항공, 컴퓨터네트워크‧보안 관련 분야에서 인재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했다.

그중에서 눈 여겨 볼 직업으로 사회복지 분야에서 사회복지사의 취업자가 많아질 것으로 전망했으며, 사회복지사는 고령인구 증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 강조에 따른 사회공헌 및 복지 전담 인력 증대가 요인으로 꼽히며, 국가 복지정책 강화 등의 이유다.

5월 28일에 개강하는 사회복지사2급 특별반은 관련법 개정에 따라 올해 안에 자격증이 필요한 학습자들에게 반드시 우선 등록해야 하는 2학기 첫 개강반이며 등록금을 기존의 60%수준으로 낮추어 최대장학을 적용하여 모집 정원에 따라 선착순 마감한다.

이번 장학확대 적용으로 인해 사회복지개론 등 이론 학습과정에 대해 과목당 6만원으로 등록 가능하며, 학습자 입장에서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이론(필수, 선택) 13과목을 수강할 경우 최대 120만원의 장학혜택이 적용된다.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교육과정을 운영중인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실습과정까지 평가인정 받아 운영중인 대표적인 학점은행 원격기관으로 알려졌다. 2012년 국가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우수기관으로 인증 받은 기관이며, 2013년에는 전과목 A등급을 인정받은 학교법인에서 운영하는 신뢰할 수 있는 기관이다.

이외에도 ▲평생교육사2급, ▲건강가정사, 그리고 ▲사회복지사1급 시험 대비반을 무료로 운영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대표전화를 통해 상세한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