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강아지, 고양이 분양업체 '아담스펫' 우수한 혈통의 강아지만을 분양하는 프리미엄 펫샵

유현정 2019-06-07 00:00:00

강아지, 고양이 분양업체 '아담스펫' 우수한 혈통의 강아지만을 분양하는 프리미엄 펫샵

반려동물과 관련된 시장은 끝을 모르고 커져가고 있다. KB금융이 지난해 발표한 '2018 반려동물보고서'에 따르면 향후 국내 반려동물 시장 규모가 연평균 10% 이상 성장세가 유지될 것으로 내다봤으며 2023년 4조6000억원, 2027년 6조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특히 1~2인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분양시장은 점차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반면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 또한 늘어나고 있어 주의가 요망된다. 이들은 건강상태가 나쁜 강아지를 분양하거나 종을 속여 분양하는 등 다양한 수법으로 피해를 입히고 있다.

이 가운데, 프리미엄 펫샵으로 알려진 '아담스펫'이 브리딩을 통해 우수한 혈통의 강아지를 분양하고 있다. 브리딩을 통해 분양하는 반려동물들은 건강함은 물론이고 빼어난 외모를 자랑하는 반려견들을 분양하고 있다.

'아담스펫'은 분양 전 반려견 관리에 힘쓰고자 동물병원과 제휴를 체결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체계적인 검진을 실시하고 있으며 입양한 이후 반려견들에게도 연계병원을 통해 평생 의료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반려동물을 처음 분양 받는 사람들을 위해 맞춤 분양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또한 반려견 분양 당일 전 추가적으로 건강검진을 실시한 뒤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중대질병에 한하여 1년간 보장하고 있다. 서대문점, 경기도 구리점, 광주점, 대전점, 천안점 등 다양한 곳에 매장이 분포하고 있어 만일 문제가 생겼을 경우 케어를 받기 편리하다.

이뿐만 아니라 순종이 아닐 경우 환불이 가능하며 이와 같은 세심한 케어들로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다.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 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명나라 황제에게 사랑 받았던 시츄, 프렌치불독,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사모예드, 허스키, 골든리트리버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고양이 분양은 스코티쉬폴드, 브리티쉬숏헤어, 아메리칸숏헤어, 노르웨이숲, 러시안블루 등 다양하게 진행 중에 있다. 아담스펫은 인천본점, 부천점, 안양점, 김포점, 평택점 등 전국각지에 매장이 분포되어 있어 편안하게 방문이 가능하다.

한편 '아담스펫' 관계자는 "분양이전의 반려동물들은 모두 정성을 다해 보살피고 있다"며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프리미엄샵으로 알려지게 되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