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산역 맛집 '신촌감자탕'은 발산, 마곡 인근에 위치해 있는 토종감자탕 전문점이다. 각종 야채와 수제비, 당면, 우거지, 버섯 등 신선한 식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간 토종 감자탕을 찾는 방문객들로 가득하다. 특히 24시간 영업을 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퀄리티 높은 식사가 가능하다.
'신촌감자탕'만의 비법 육수로 맛을 내어 식사로도 푸짐하고 술안주로도 손색없는 신촌 감자탕은 이미 여러 TV 방송 매체에도 소개된 바 있다. KBS TV '굿모닝 대한민국'에 원기 충전 보양식 편으로 방영된 이곳에는 진미령 등 유명 방문객의 방문도 이어진다.
점심메뉴로 제공하는 뼈해장국, 왕만두해장국, 콩비지뼈해장국도 이곳 발산역 맛집 '신촌감자탕'을 찾는 단골손님들의 대표 메뉴이다.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높은 한 끼 식사로 아침 저녁을 가리지 않고 마곡역 맛집 '신촌감자탕'을 찾는 발걸음이 늘고 있다.
또한 평일 점심 시간에는 오전 11시에서 오후 2시 사이에 주문하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1000원 할인 이벤트를 상시 진행 중이어서 해당 시간대에 점심메뉴를 찾아 오는 단골층이 자리잡은 맛집이다.
식당에서 먹는 것과 똑같은 정성으로 포장도 가능하며, 24시간 영업하기 때문에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맛있는 한끼 식사가 가능하다.
발산역 맛집 '신촌감자탕'은 매일 24시간 영업하며 보다 자세한 메뉴와 가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