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으로 유명한 유에스베드의 인천전시장이 정식 오픈 되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유에스베드는 전체매장을 직영점으로 운영하며, 예비신혼부부들이 필요로 하는 침대, 침구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곳이다.
특히나 오랜 시간 체험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고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오픈 이벤트로 인천전시장에서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레노마홈 침구브랜드의 고급면커버가 증정될 예정이다.
유에스베드 인천전시장은 서인천 가구단지인 가좌동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높은 곳이다. 청라신도시와 송도신도시 등 신혼부부와 입주침대를 구하는 사람들이 많은 지역에서도 손쉽게 방문할 수 있다. 특히나 대형마트가 인접해 있고, 지하철을 통해 방문할 수 있어 지역주민들의 방문도도 높을 전망이다.
유에스베드는 인기가 높은 수입매트리스 브랜드가 총망라 되고, 2019년 새롭게 리뉴얼 된 스턴스앤포스터 제품이 모두 진열되어 체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수입매트리스 사이즈에 맞는 침구를 레노마홈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더욱 좋다. 혼수, 예단 침구로 널리 알려진 레노마홈 침구는 유에스베드 일산 전시장을 시작으로 전체 유에스베드 직영전시장에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매트리스 구입시 더욱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시스템적으로도 물류센터를 갖추고 정직원 직배송을 진행하고 있어, 배송이 빠르고 안정성이 높다. 기존 매트리스 직구와 공동 구매 등의 방법으로 불안해 하던 사람들의 목마름을 해결해 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10년 안전보장 시스템으로 신뢰도가 높다.
인천 전시장 소식과 레노마홈 침구를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은 공식홈페이지와 대표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