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필리핀 현지 여행사 가이드맨, 보홀여행 노하우 공개

홍은기 2019-06-06 00:00:00

필리핀 현지 여행사 가이드맨, 보홀여행 노하우 공개

흔히 필리핀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는 세부여행을 쉽게 떠올린다. 최근 필리핀여행에 개척되지 않은 미지의 여행지 보홀이 새롭게 뜨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필리핀 보홀 여행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인파의 관광객들로부터 때묻지 않은 섬으로 최근들어 '핫 플레이스'로 육지와 해상의 매력을 갖춘 최고의 여행지로 언급되고 있다. 

베트남·태국·필리핀 등 아시아 자유여행 현지여행사 '가이드맨' 필리핀 보홀지점에서는 단독투어로써 보홀여행일정을 제공 중이며 단 하루를 예약하더라도 보홀여행예약 고객대상 무료이벤트로써 최저가 항공기예약 및 리조트예약대행을 제공하고 있다. 

보홀여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전하는 가이드맨은 다른 관광대행사에 위탁하지 않고 단독으로 모든 일정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최우선으로 하는 업체다. 

가이드맨 관계자는 "상담소 방문이 아닌 카카오톡 등 온라인 SNS메신저로 24시간 예약상담이 가능해 시간과 공간에 구애 받지 않고 보홀여행 준비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필리핀 보홀섬은 세부에서 배로 약 한 시간 거리에 위치해 아름다운 해변과 한적하고 여유로운 섬 분위기를 자아내고 형형색색의 산호와 열대어가 함께하는 바다풍경을 감상해볼 수 는 것이 특징이다.    명소로는 팡라오 비치, 초콜릿을 엎어 놓은 듯 수많은 언덕들이 모여 있는 초콜릿 힐, 세상에서 가장 작은 원숭이인 안경원숭이 등이 보홀섬의 관광명소 및 명물로 알려져 있다. 

보홀여행기 내용을 자세히 소개하는 가이드맨의 자체 카페에서는 여행관련 각종 이벤트와 후기를 올리는 회원에게 100% 상품(치킨)을 제공하고 있다. 

가이드맨 관계자는 "다양한 여행상품을 소개하고 고객에 맞는 최적의 여행지를 연결시키는 일에 사명감을 느끼며 관광을 다녀오신 분들이 행복하실 때가 일의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가이드맨은 보홀외에도 세부, 우리나라와 인접한 대만, 다낭, 코나키나발루,대만등 다양한 국가에 가이드맨들이 활동하고 있다 

보홀 여행의 자세한 팁과 온라인 간편 예약 및 무료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가이드맨 네이버카페 커뮤니티나 카카오톡메신저 등으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