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급식어플 김급식, 고등학생 급식관련 방송 참석권 이벤트 실시

유현정 2019-06-05 00:00:00

고등학생 필수 어플로 손꼽히는 '김급식'에서 인기연예인이 출연하는 급식프로그램과 함께 '급식데이' 참석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급식은 전국 99.7% 고등학교의 급식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로 날씨 정보 및 DIY 시간표, D-day 기능 등은 물론 앱 활동을 통해 쌓은 포인트로 기프티콘을 교환할 수 있는 SHOP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번 참석권 이벤트는 김급식 어플을 다운받아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먹고 싶은 급식 메뉴를 투표하면 응모할 수 있는 행사로 6월 14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급식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고등학생 셰프들이 직접 만들어주는 요리를 먹어볼 수 있는 '급식데이' 입장권을 25명 추첨하여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1인 2매 제공)

해당 프로그램은 요리에 관심을 가진 전국의 고등학생들이 학교 급식 레시피를 직접 제안하며 경연을 벌이는 방송으로 오는 8일 첫방송 예정이다.

김급식 관계자는 "공부에 지친 고등학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인기 연예인이 출연하는 급식프로그램과 함께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앞으로 김급식을 통해 해당 프로그램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 소식을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김급식' 어플을 다운로드한 후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