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인력공단에 따르면 2019년 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차시험과 2차시험을 8월 12일부터 21일까지 접수한다. 시험은 10월 26일(토) 시행될 예정이며, 합격자 발표일은 11월 27일(수)이다.
이에 대비할 수 있도록 공인모(공인중개사 인강 추천받고 모인 사람들)에서 오는 29일 2019년 공인모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전국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선착순으로 500명에 한해 모의고사를 응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5회에 걸쳐 총 6200만원을 장학금으로 지급한다.
공인모 카페는 회원이 50만명이 넘는데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5월부터 매달 총 5회에 걸쳐서 용산고등학교에서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스타강사들이 제공하는 출제문제는 실제시험문제와 가까워 실제 시험의 난이도를 이해하고 파악하는데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실제 시험 당일날 긴장하거나 OMR카드를 잘못작성해서 시험을 망칠 수도 있다. 하지만 실전과 똑같은 모의고사를 통해 미리 경험을 쌓고 스타강사들이 제공하는 출제문제를 통에 모의고사를 본다면 실수를 사전 예방을 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공인모 카페에서는 시험과목, 시험일정, 공부방법, 독학 등 정보를 구체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한 인강, 교재, 전망, 학원 등 많은 자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공인모는 스타 강사들이 '재능기부' 형태로 강의를 제공하며 실시간 학원 강의로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어 공인중개사 수험생들로부터 한참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다.
자세한 공인중개사시험과 주택관리사시험 정보 및 모의고사 접수는 공인모 카페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