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을 상대로 하는 서비스 업종의 경우 직원들의 서비스 정신 함양이 굉장히 중요한 덕목이다. 하지만 기업들이 직원들에게 다양한 교육을 통해 성장을 하게 하고, 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시켜주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이기도 하다. 특히 고객들의 헤어스타일을 책임지는 미용실의 경우 직원들에게 다양한 교육을 시켜주며 마인드 향상을 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프랑스 정통 세계 4대 명품 헤어브랜드 보그헤어 천호역점은 미용업계에서는 보기 드물게 직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는 부산팬텀 이가자헤어비스 이강일 대표가 강동구 천호동의 보그헤어 천호역점을 찾아 직원들에게 꿈과 관계된 강의를 진행했다.
이강일 대표는 부산에서 이가자 2개, 어반 트렌드를 1개 운영하고 대학교 겸임도 하고 있는 명성이 자자한 인물이다.
그는 이번 강의를 통해 직원들의 서비스 정신 함양은 물론 스스로 꿈에 대해 생각하고 이뤄갈 수 있는 마음을 가질 수 있는 강의를 선보였다.
보그헤어 천호역점 직원은 "이가자헤어비스로 성공을 거두신 이강일 대표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나도 앞으로 어떻게 나아가야 할 지 목표를 세우게 되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보그헤어 천호역점은 해피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평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1시까지 20~3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1 맞춤 전문 시술을 진행하고 있어 예약을 우선으로 하고 있다.
네이버에서 '보그헤어천호역점'을 검색하면 다양한 혜택과 할인예약이 가능하고, 카카오톡에서 카카오헤어샵을 들어간 후 '보그헤어천호역점'을 검색하면 할인예약이 가능하니 참고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