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이 시작되면서 소중한 이들과 나들이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무척이나 더워진 날씨 때문에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것 보다 서울 근교에서 가벼운 나들이와 식도락을 즐기려는 이들이 많은데, 경기도 김포도 선호되는 여행지 중 한 곳이다 .
김포는 서울 및 수도권과 접근성이 높아 당일치기로도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고 서해 바다와 강화도 등도 인접해 다양한 여행코스를 둘러볼 수 있는 것이 장점. 또한, 신선도 높은 제철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어 식도락 여행지로도 좋은 곳이다.
무엇보다 몇몇 김포 맛집에서는 제철 해산물을 이용해 색다른 먹거리를 선보이며 식도락객의 입맛도 사로잡고 있는데, 김포 장기동 맛집 '해물품은닭'도 그중 한 곳이다. 이곳에서는 신선도 높은 제철 해산물과 담백한 닭을 이용해 다양한 보양식 메뉴를 제공한다.
특히, 시그니처 메뉴인 '4단스페셜'은 식도락객이라면 주목할 만한 메뉴. 4단스페셜'은 하루 10개 한정 판매하는 메뉴로 1단에는 1단에는 전복과 오리훈제, 새우, 만두, 그라탕, 2단에는 치즈 가리비찜, 3단에는 조개찜, 4단에는 닭백숙과 문어 등을 모두 제공한다.
이외에도 해품닭찜, 해품닭탕, 전복해물백숙, 닭볶음탕, 가리비탕, 치즈가리비찜 등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모든 음식에는 화학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각종 해산물은 산지에서 바로 공수해 사용하는 만큼 높은 신선도와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며 "한정 판매하는 '4단스페셜'은 사전에 예약한 고객들에게만 제공하니 식당을 방문하기 전 꼭 연락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 구래동 맛집 '해물품은닭'은 식당 내부로 깔끔한 인테리어와 별도의 단체석 등을 마련해 각종 모임장소로 이용되고 있고,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상차림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맛집인 만큼 가족 단위 여행객의 오붓한 외식 장소로도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