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평택 '숲속마을 어반포레 타운하우스', 풍부한 개발호재와 편리한 생활인프라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유현정 2019-06-05 00:00:00

평택 '숲속마을 어반포레 타운하우스', 풍부한 개발호재와 편리한 생활인프라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최근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누리고자 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서울과 가까이 있어 교통이 편리한 수도권 타운하우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수도권 소재의 타운하우스의 경우 도심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음과 동시에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어 도시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처럼 도심 속 전원생활이 가능한 타운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경기도 평택시가 다양한 개발호재로 주목 받고 있다. 평택 브레인시티부터 복합환승센터, 삼성전자의 180조 투자 계획, 평택 진위산업단지 내 가동중인 LG전자디지털파크 입주 등 여러 가지 개발호재로 투자 가치가 높아져 인구 증가 및 도시 개발이 활발하게 이루어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경기도 평택시에 자리매김한 평택 전원주택 단지 숲속마을 '어반포레 타운하우스'가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선사해 이목을 끌고 있다. 해당 단지는 단독주택업계 1위의 '더존하우징'과 종합건설사 '인우이앤씨'가 함께 시공한 타운하우스로 품질이 우수한 것은 물론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평택 어반포레 타운하우스의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는 생활 인프라는 입주자의 편리한 생활을 돕는다. 초, 중, 고등학교가 모두 인근에 위치해있어 교육 환경이 좋으며 이마트, 홈플러스, 송탄 근린공원 등 편의시설이 가까워 도심생활권을 그대로 누릴 수 있다. 또한 SRT 지제역 개통으로 강남까지 30분여 내로 이동이 가능하며 2021년 개통예정인 GTX 이용 시 서울까지 한 번에 이동할 수 있어 서울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제 2서해안고속도로 개통으로 수도권 서남부 지역과 충남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이 외 다양한 교통수단이 예정되어 있어 편안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입주자의 취향 및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 설계가 가능하며 각 세대마다 개별 마당 및 테라스가 딸려있어 정원이나 텃밭, 야외 바비큐파티 등 전원생활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단지 주변으로 소나무 숲으로 이루어진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 여가를 누릴 수 있으며 탁 트인 조망을 확보해 집안 어디서든 풍부한 채광과 자연 환경을 감상할 수 있다.

평택 숲속마을 어반포레 타운하우스 인근에는 삼성산업단지, LG전자, 평택 미군기지 등이 있어 렌탈하우스로서의 임대수요가 풍부하며 고덕신도시와 고덕 삼성반도체가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주거 생활은 물론 꾸준한 가치 상승까지 기대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여러 가지 개발호재가 예정되어 있어 평택에 대한 투자가치는 꾸준히 높아질 전망이다"며, "입주자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어반포레 타운하우스는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이나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디자인 설계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세대마다 넓은 마당이 구비되어 있어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실현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평택 송탄 숲속마을 단독주택 어반포레 타운하우스는 평택시 독곡동 261-19 일대에 소재해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 및 분양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알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