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인천공항콜택시 대형택시 콜밴 점보택시 '팀나인택시' 저렴한 요금 주목

유현정 2019-06-04 00:00:00

인천공항콜택시 대형택시 콜밴 점보택시 '팀나인택시' 저렴한 요금 주목

해외여행을 준비하다 보면 공항리무진버스를 이용할지 자가용을 이용할지 고민하는 경우가 있다. 짐이 많거나 아이가 있다면 자가용이 편하겠지만 인천공항 주차장 혹은 외부에 주차해야 하며 주차 요금도 매일 발생한다.

인천공항콜택시 `팀나인택시` 측은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보다 저렴한 미터요금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팀나인택시를 런칭했다. 예약 시 개인택시 자격증을 소지한 30대~40대 젊은 개인택시 기사들이 단정한복장으로 예약시간 30분전에 연락을 주고 예약시간에 집 앞까지 찾아오는 서비스다"라며 "9인승 대형택시, 점보택시, 콜밴을 이용하거나 사람 수가 적고 가방이 많지 않다면 5인승 개인택시를 이용하면 된다"고 전했다.

차량 내부에 와이파이가 가능하며 C타입, 5핀, 아이폰 전용 충전잭까지 구비, 해외여행 출국 때나 입국 때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인천공항택시 `팀나인택시`는 예약 후 개인택시 자격증을 소지한 30대~40대 젊은 개인택시 기사들이 단정한 복장으로 예약시간 30분 전에 연락을 주고 예약 시간에 집 앞까지 찾아오며, 차량은 외부 광택은 물론이고 매일 실내를 청결하게 관리하고 있어 여행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미터기 요금으로 이용 가능한 '팀나인택시', '팀나인대형택시'는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수도권 전지역, 서울 전지역 하루 전 예약이 가능하며, 사정상 당일 이용 시에는 최소 한 두시간 전에 미리 예약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3-4인까지, 여행가방이 많이 없을 때는 5인승 그랜져택시로 이용 가능하며, 3-4인 이상 가방이 많을 때는 7-8명까지 탑승가능한 9인승 팀나인 대형택시를 이용하면 편리하고 저렴한 요금으로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그리고 제2여객터미널까지 안전하고 신속하게 이동이 가능하기에 여행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리고 12인승 벤츠스프린터 쏠라티 차량으로 이용도 가능하다.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급하게 이용해야 할 시에도 용이하다. 대부분 이런 팀나인은 최소 2시간 전에만 미리 예약을 하면 당일 이용도 가능해 많은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림동에서 대학교를 다니고 있는 박모양(23세)은 "친구들 6명과 처음으로 우정여행을 가기 위해 팀나인택시의 대형택시 9인승을 이용했는데 오히려 공항리무진버스보다 저렴해서 놀랐다"고 감탄했다.

인천공항 콜택시 팀나인택시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5인승 개인택시 그리고 9인승 대형 점보택시까지 여행가방이 적을 때는 5인승 그랜져택시로, 3-4인 이상 가방이 많을 때는 7-8명까지 탑승 가능한 9인승 팀나인 대형택시를 이용하면 가장 편리하고 저렴한 요금으로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그리고 제2여객터미널까지 안전하고 신속하게 이동이 가능하기에 해외 여행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관계자는 "인천공항택시 '팀나인택시'∙'팀나인대형택시'∙'팀나인콜밴'은 예약 후 개인택시 자격증을 소지한 30대~40대 젊은 개인택시 기사들이 단정한 복장으로 예약시간 30분 전에 연락을 주고 예약 시간에 아파트 지하주차장 또는 집 앞 골목까지 찾아오며, 일반택시 요금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여행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어 단골 손님이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