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여성복 브랜드 님페, 국내 런칭... 썸머 리조트룩 공개

유현정 2019-06-04 00:00:00

여성복 브랜드 님페, 국내 런칭... 썸머 리조트룩 공개

여성복 브랜드 님페(Nymphe)가 싱가폴에 이어 국내 시장에 런칭하며 첫 번째 리조트 컬렉션을 공개했다.

님페는 요정을 의미하는 '님프'의 그리스 어로 그리스 로마 신화에 나오는 자연의 정령을 뜻한다. '스스로에게 자유를 선물하라(Freedom For Yourself)'는 슬로건 아래 자연에서 찾은 매혹적인 모티브를 페미닌한 무드로 표현한 브랜드다.

이번 시즌은 실용적인 리조트룩을 내세워 누구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랩원피스 시리즈를 선보였다. 다양한 나라의 자연에서 받은 영감을 모티브로 다채로운 패턴과 그림 같은 색감을 랩원피스에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여름과 어울리는 비비드한 컬러에 님페만의 위트있는 패턴, 디테일로 휴가지와 일상에서 모두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다.

자체 개발한 프린트, 패턴을 접목해 슬림해 보이는 효과는 물론 개성있는 바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랩원피스는 내구성이 강한 소재로 장시간 착용해도 구김이 없고, 여름철 잦은 물세탁에도 변형이 없어 보관이 쉽고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여름을 겨냥해 ITY 소재로 제작돼 청량감, 신축성이 뛰어나고, 빠른 흡한속건 기능으로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님페만의 기술력으로 봉제선을 최소화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UV 차단 원사를 사용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님페 관계자는 "기존 싱가폴 제품이 몽환적이고 화려한 느낌이 강했다면 국내 컬렉션은 대중적 요소를 강화했다"며 "이번 랩원피스로 세련된 스타일과 시원한 착용감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바캉스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님페는 대표를 비롯한 모든 구성원이 텍스타일 디자인을 전공한 전문가로 구성됐다. 차별화된 패턴 기술로 다양한 정책지원에 채택되며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님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