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그라운드플랜이 영국의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폴스미스의 'HELLO, MY NAME IS PAUL SMITH' 전시에 맞춰 'Hello my name is paul smith' 전시 기념 리미티드 edition을 출시 한다.
DDP 개관 5주년 기념 특별전으로 열리는 이번 폴스미스 전시는 서울디자인재단과 런던디자인 뮤지엄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GIC Cloud가 주관한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1500여 점의 오브제가 공개 될 뿐만 아니라 폴스미스가 직접 디자인한 의상과 수집한 사진 등 다양한 주제로 전시가 펼쳐질 예정으로 벌써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리미티드에디션은 그라운드플랜의 시그니처인 '24H 시크릿미스트 플러스'와 '치카칫솔'로2가지 종류로 구성된다. 미스트와 칫솔 제품은 폴스미스의 대표 컬러인핑크 컬러가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특히, 치카칫솔은 자연분해 되는 천연 옥수수대를 이용해 만든 칫솔로 환경을 그라운드플랜의 가치를 반영하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전시가 시작되는 6/2부터 폴스미스 DDP 전시장, 그라운드플랜 온라인 몰과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하여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라운드플랜 손석호, 김윤경 대표는 "이번 출시 제품은 전설적인 디자이너와의 공동작업으로 의미가 깊다. 앞으로도 패션, 뷰티, 문화를 어우르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작업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관심있게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