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층이 우리 가족집이라는 느낌을 갖고 산다는 것은 행복한 일이다. 개인마당, 개인차고, 다락방, 테라스로 구성되어 단독주택에서 아파트의 편리함을 누리며 가족구성원의 끈끈함으로 자녀를 키우는 3040세대 부모들이 선호하는 타운하우스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자르딘 타운하우스'는 '전 층이 우리집'이라는 생각으로 자녀를 키우는 부모 또는 부모를 모시는 자녀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1층은 단독주차 2대, 그리고 2층, 3층이 한 동, 하나의 세대로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아파트처럼 층간소음 걱정 없고, 2층, 3층, 테라스를 건축주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영화감상실, 바베큐 파티장, 개인 서재, 나만의 카페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수영장을 가지 않아도 내 집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고, 놀이터를 가지 않고도 내 집 정원에 놀이터를 꾸밀 수 있다. 자르딘 타운하우스 입주 예정자 송가인(33세)는 "미세먼지 적은 숲에 쌓여 있어 야외 테라스 바비큐 파티가 부담스럽지 않다"고 전했다.
이어 "개인 놀이터에 미끄럼틀, 그네 등등 설치해서 딸 아이가 숲속 피톤치드 공기와 함께 마음껏 뛰어 놀 수 있어서 아파트 생활과 또 다른 환경에 만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자르딘 타운하우스 분양관계자는 "자르딘 타운하우스는 층간소음과 서울의 높은 아파트 값에 비해 토지에 대한 대지지분을 개별등기로 소유까지 하면서 삶의 활력과 건강을 찾으며 노후자금으로 10면 20년 후에 땅값까지 올라있을 거라는 생각에 든든함과 더불어 분양을 받는다"고 말했다.
또한 제3기 신도시 발표가 난 '고양 창릉 신도시'가 10여키로 넘는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내년 서울 - 문산 고속도로 개통을 앞두고 매주 분양계획과 설계미팅이 이루어지고 있다. 1차 파주 최고 세대수 대단지 자르딘 타운하우스는 파주시 조리읍 통일로 모델하우스에서 관람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