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바기오 영어 여름캠프, 필리핀 국제학교 단기어학연수 수강생 모집 중

유현정 2019-06-03 00:00:00

바기오 영어 여름캠프, 필리핀 국제학교 단기어학연수 수강생 모집 중

여름방학 단기 어학연수 바기오 영어캠프가 수강생을 모집한다. 오는 6월 1일 출국을 시작으로 오는 7월 27일 마지막 단체출발 일정이 예정이며, 이 영어캠프는 총 6단계 기간으로 12, 10, 8, 6, 5, 4주 기간별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바기오 영어캠프 수강생을 모집 중인 '주니어 CNS 어학원'은 이미 수차례 단기어학연수 및 영어 연수코스, 국제학교 진학 준비과정, 1:1 개인수업 위주의 일반인 ESL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 바 있으며, 특히 바기오 영어캠프는 단기 어학연수 중 만족도가 높다고 알려져 있다.

이번 여름방학 맞이 바기오 영어캠프는 초중고 모두 참여할 수 있어 초등학교여름캠프, 중학교영어여름캠프, 고등학교단기어학 및 영어 어학연수가 가능하다. 참가대상으로는 초등 2학년부터 고등 3학년까지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 및 선발대가 6월 1일 출발을 앞두고 있어 서두르는 편이 좋다.

주목할 점은 단순한 어학연수 개념을 넘어서 오직 영어에만 전념함과 동시에 영어에 대한 이해와 재미를 끌어낼 수 있다는 점이다. 24시간 영어 환경에서 우수한 실력을 가진 현지 영어 선생님, 원어민들과 직접 영어로 대화를 나누는 방식으로 기존의 글로만 배운 방식과는 차원이 다르다.


또한, 영어 문화권에서 팝송과 체육, 특별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영어에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노하우 덕에 매년 배출하는 수강생도 상당한 편이다.

'주니어 CNS 어학원' 관계자는 "이번 바기오 영어캠프는 뉴스앵커, 리포터, 토크쇼, 인터뷰 등 다양한 놀이와 체험 방식의 스피킹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 학생들이 실전 토크에 큰 자신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영어는 글보다는 말이 우선이고 자신감이 밑바탕이 되기 때문에 이번 바기오 영어캠프는 영어의 핵심이라는 이 두 가지에 초점을 두었다"고 설명했다.

'주니어 CNS 어학원'의 바기오 영어캠프에 대한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