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MICE경호의전산업 대한민국국위부 주최 자선콘서트, 특별한 댄스팀 드림키튼즈 참석

유현정 2019-06-03 00:00:00

MICE경호의전산업 대한민국국위부 주최 자선콘서트, 특별한 댄스팀 드림키튼즈 참석

이 행사를 주최 주관한 주식회사대한민국국위부 MICE경호의전산업으로 경호전문회사로, 이 행사를 시작으로 아시아 전 국가를 릴레이 행사로 계속 이어갈 예정으로 CAC조직위원회를 설립하여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에 특별한 사람들이 함께했는데 필리핀 다문화 댄스팀(드림키튼즈)'는 이자스민이 운영하는 한국다양성기구의 단체로 이번 렛츠플라이 원앤원콘서트에 출연하기 위해 모여진 청소년 댄스팀으로 구성하였다. 이 드림키튼즈는 이번 원앤원 콘서트에서 짧은 연습시간에도 뛰어난 댄스실력을 보여주며 많은 환호를 받았다.

10명의 아이로 구성된 드림키튼즈팀은 엄마가 필리핀사람이고, 아빠는 한국인인 아동들이다. 이들은 어려운 한국생활 속에서도 밝게 자라는 아이들이다. (고은정8세, 김태린9세, 박관승11세, 박수련10세, 박정현10세 외 5명) 드림키튼즈팀들은 가수나 댄서가 되기 위해 연예인을 꿈꾸며 노력하는 친구들로, 이자스민 이사장은 대한민국국위부가 주최한 렛츠플라이 원앤원콘서트를 위해 아이들로 행사를 구성하여서 많은 도움을 주었다. 이자스민 이사장은 전 국회의원으로 활동하였으며 현재 한국다양성기구에 이사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5월 24일 장충체육관에서 대한민국국위부와 함께하는 원앤원 콘서트는 1부는 대표인 유경선 대표 인사말로 시작하여 필리핀 팜팡가의 주지사인 데니스 피네다 축사로 이어졌고 김록웅 이사장, 최종필, 데니스 피네다, 글로리아 마가파갈 아로요 필리핀 전대통령, 청소년난타팀 범타에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또한, 주최측인 대한민국국위부에서 더욱더 특별한 패를 준비하여 대한민국국위부의 발전을 위해 처음부터 함께한 경호팀에게 공로패를 전달하면서 특별한 마음을 전달하였다. 공로패는 주식회사대한민국국위부 류인국 본부장과 윤태준 실장이 공로패를 전달받았다. 필리핀 기부금 전달에는 필리핀 팜팡가의 피해 아이 3

명에게 기부전달을 할 예정이며, 팜팡가에 주지사인 데니스 피네다에게 김록웅 이사장이 기부금을 전달하였다.

앞으로 필리핀 팜팡가에 문화적 교류와 콘텐츠를 진행하기 위해 주식회사대한민국국위부 유경선 대표와 필리핀 팜팡가 주지사인 데니스 피네다와 MOU 식도 열렸다.

이렇게 기부를 위한 뜻깊은 순서로 1부를 마치고, 2부에서는 송소희, 마마무, 모모랜드 코요태, 청소년 난타팀과 필리핀 다문화 아이들댄스팀 무대로 뜨겁게 장식하며 성공적으로 렛츠플라이 원앤원콘서트가 진행되고 막을 내렸다.

렛츠플라이 원앤원콘서트에 첫회가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에 손길들이 있었다고 한다. 특히 주최자인 대한민국국위부 경호회사와 국악천사 송소희 씨와의 특별한 인연으로 송소희 씨 또한 출연료 일부를 기부하였다.

CAC조직위원회 김록웅이사장님 / 연가초등학교운영위원회 유경아위원장님 /㈜세진엘티 홍은표회장님 / 인천연수동 영재올림학원 연수캠퍼스 / 신승라이프 백현정대표 등 작은손길이 이어졌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