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네트의 뷰티브랜드 지앤코스가 코코플루 발각질팩과 헤어팩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코플루 엔젤 풋 필링 마스크는 오래되고 딱딱한 발의 굳은살을 제거해준는 제품이다.
발뒤꿈치나 발바닥의 굳은살과 각질이 심하면 풋크림을 발라도 개선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양말을 벗으면 발 각질이 하얗게 떨어져 비위생적으로 보여 적지 않은 고민이 된다.
엔젤 풋 필링 마스크는 발을 깨끗이 신고 물기를 제거한 후 양말처럼 신고 30분만 정도 있으면 각질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7일간 꾸준히 사용하면 건조하고 거칠고 푸석한 발을 애기발같이 매끈하고 뽀송한 발로 가꿔준다.
마치현추출물, 알로에베라, 페퍼민트 등 20가지 천연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각질 제거뿐만 아니라 보습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코코플루 엔젤 스팀 헤어팩은 모발 영양성분이 담긴 헤어 영양팩으로 잦은 펌과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과 윤기 없고 푸석푸석 건조한 모발을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특히 증착호일원단을 적용해 유효성분이 모발 깊숙히 침투할 수 있게 해준다. 샴푸 후 젖은 모발의 물기를 가볍게 제거하고 스팀케어 에센스가 도포된 헤어캡을 착용하면 따뜻한 온열감이 느껴지는데 이 열기가 영양팩의 흡수를 도와주는 것.
7중 히우루론산과 코코넛오일, 아미노산 등 다양한 성분이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줘 탄력 있고 부드러운 모발로 가꿔준다.
지앤코스 관계자는 "헤어샵에서 관리받은 것처럼 윤기 있고 건강한 모발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뷰티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