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무더위 날려줄 "클래슈어 냉풍기" 관심도 증가 보여

유현정 2019-05-31 00:00:00

무더위 날려줄 클래슈어 냉풍기 관심도 증가 보여

최근 소셜마켓의 제품별 판매량 분석을 해본 결과 선풍기, 에어컨 등 여름용품들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무더위가 점점 다가오면서 미리 여름에 필요한 가전제품들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작년대비 부족한 부분들을 보완해서 나온 제품들도 많이 있기 때문에 그에 대한 관심도 또한 높아지고 있다.

선풍기, 에어컨과 같은 제품들은 판매량이 최소 20%이상 증가한 것으로 보였고, 특히나 올해는 서큘레이터나 냉풍기에 대한 관심도 또한 증가를 하고 있다. 무더위로 인해 많은 사람이 힘들어했던 작년에는 이러한 제품들이 품귀되는 경우가 있었기에 소비자들은 특히나 예년보다 빠르게 제품들을 구매하고 있으며 많은 업체들에서도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기에 그를 기다리는 소비자들 또한 늘고 있다.

무더위 날려줄 클래슈어 냉풍기 관심도 증가 보여

여름용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클래슈어 또한 신제품을 출시하여 다양한 고객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며, 가장 최근에 출시한 "클래슈어 냉풍기"는 국내에서 흔하게 찾아볼 수 없는 친환경 기화냉각 방식을 사용했는데 외부의 공기가 유입되면서 자연적으로 증발할 때 발생하는 냉각 현상으로 차가운 바람을 만들어서 내보내는 방식이라고 하며 약품이나 인공적으로 만들어내는 바람이 아니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가 있다.

클래슈어 관계자는 "신개념 기화냉각필터를 사용했기 때문에 냉기를 더욱 오랫동안 지속시킬 수가 있고, 공기청정을 위한 먼지를 걸러준 필터까지 제공되어있기 때문에 공기 중에 먼지까지 걸러서 깨끗한 바람을 맞을 수 있다"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한편 클래슈어 냉풍기는 효율적인 전력 사용으로 혼자 사는 사람들이 사용하기에도 좋다. 출시된 후 반응을 몰고온 이 제품은 클래슈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