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웨딩토탈로 준비가능한 스드메 70만원대 행사가 주목받고 있다.
웨딩드레스 41년 제작 경력의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에서 스드메정찰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중간 유통을 줄여 셀프웨딩준비 패키지 70가격대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본식 웨딩드레스 선피팅 제도를 실시중인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은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직거래 스드메 상품을 선보여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스드메 재능기부 특가 이벤트에서는 웨딩드레스와 원장급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비스가 보장된다. 라파엘웨딩의 김라파엘 웨딩디자이너는 스몰웨딩 70만원대 특가 출시를 통해 "돈보다 남을 위해서 좋은 일을 실천할 때가 가장 행복하다"고 전했다.
라파엘웨딩의 김 라파엘 원장은 "스드메를 진행할 때는 스드메패키지 내용에 웨딩드레스가 신상인지 중고인지, 내가 입기 전에 누가 몇 번 입는지도 알아야하고 신부메이크업을 원장에게 직접 서비스 받을 수 있는지도 확인해야 한다. 스드메 계약 후 신상 웨딩드레스 추가비, 메이크업, 가발 추가비를 받는지 확인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에서는 결혼준비 무료 컨설팅을 상시 제공하고 있다. 구성 내용은 ▲본식 깨끗한웨딩드레스1벌▲ 메이크업원장급2번 ▲부케 ▲턱시도▲웨딩촬영▲본식스냅사진 등이 일체포함된 상품이다.
라파엘웨딩 스드메는 스드메 계약 전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를 선 피팅 후 마음에 드는 웨딩드레스가 있을 때 계약을 받는 곳으로, 철저하게 고객과 업체의 교감이 맞을 때 계약을 받는다.
재능기부 스드메77특가 행사를 주관하는 김라파엘 디자이너는2006년 7월20일 kbsTV 무한지대큐 웨딩제작의 달인에 방송되고, sbsTV에 국내 명품 웨딩드레스 만드는 디자이너로 소개된 바 있다.
한편 라파엘웨딩의 스드메 재능기부 정찰제 70가격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에 라파엘웨딩 검색을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