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상위 자기주도학습 여름방학캠프, 그리고 12년 동안 굳건히 27회씩이나 진행 된 누적 참가인원 6500명 이상의 국내 '팡스카이'에서는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매년 진행되었던 여름방학캠프 썸머스쿨을 재 진행한다고 한다.
'팡스카이' 썸머스쿨에 따르면 '팡스카이' 독학기숙학원에서는 하루 14시간 자기주도학습을 공부법을 배울 수 있다고 한다. 그 뿐 아니라 공부습관과 학습 지구력을 기를 수도 있다고 한다. 그리고 혼자서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SKY 명문대 재학중인 헬퍼 선생님들과 함께 하루 14시간 공부를 하는데, 일대일로 바로 질의응답을 진행해 맞춤지도가 가능하다.
또한 명문대 강사진이 하루 2번 멘토특강이라는것을 진행하는데, 여기선 학생들에게 과목별 공부법, 자신의 고등학생 시절의 마인드등의 동기부여 요소를 소개한다.
'팡스카이' 독학기숙학원 자체에서 자기주도학습을 위해 만든 30분 계획표를 이용한 공부법 또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30분 계획표는 30분동안의 학습 목표를 설정해 공부하는 방법인데, 이는 집중력이 높아지고 게획성 있게 14시간 공부를 할 수 있게 해주는 결정적인 요인이라고 많은 학생들이 입을 모아 말했다.
한편 관계자는 "신청 마감이 예상보다 빠를 것으로 예상돼 관심 있다면 서둘러 알아봐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