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지킴이' 헤어코스토리(대표 문영석)가 5월 28일 서울 잠실역에 오프라인 직영점을 오픈했다.
서울 지하철 2호선, 8호선 환승역인 잠실역은 송파구청과 롯데월드, 롯데몰 등 특수 상권은 물론 아파트와 주거, 관공서 등 특수 시설이 밀집해 있어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엄청난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서울 최대 상권 중 하나다.
최근 애프터문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위걸스(WE GIRLS)와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한 헤어코스토리는 온라인 시장에서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접근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갖춘 잠실역에 직영점을 오픈했다.
또한 직영점 오픈 기념으로 전 제품 50% 할인을 통해 평일과 주말 인근의 직장인 및 쇼핑객 등 다양한 고객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헤어코스토리(HaircoStory)는 유해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들을 사용한 제품들로 최근 출시한 스칼프테라피샴푸와 스칼프 헤어팩, 헤어 세럼 등의 제품을 각종 방송 PPL 등에 노출시킴으로써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헤어코스토리 관계자는 "잠실역 직영점 오픈을 통해 온라인 시장뿐만 아니라 직영 매장 운영 및 경쟁력 있는 상품 출시 등으로 경쟁력을 강화하며, 변화하는 유통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매출 증가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롭스(LOHB's)와 일본 코스무라 뷰티샵 등으로 유통 채널을 다각화 함으로써 온 오프라인 시장에서의 매출을 견고히 하고 다양한 형태의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해 신규 시장을 더욱 공격적으로 확대하며 다변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