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폴은 끈적임이 없는 촉촉함으로 승부하면서, 성분면에서도 EWG all 그린 등급을 받은 천연 수분크림을 판매하고 있다.
이 수분크림의 제작 초기부터 감촉에 초점을 맞추었으며, 끈적이지 않음, 빠른 흡수, 오래가는 보습력을 주안점으로 테스트를 여러달 거쳐 출시한 제품으로 레디큐TV의 쇼호스트 다니엘이 감촉에 대해서 언급했다.
또한 마마플러스 (안소미, 박지헌 MC)에도 방송되어 빠른 흡수는 물론, 남성들도 쓸 수 있는 수분크림이라는 평을 받으며 방송되었다. 또한 성분 역시 EWG all 그린 등급을 받아 천연 성분으로 되어 있어 임산부도 쓸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장폴 관계자는 "20대 여성, 30대 여성은 물론 40대 여성과 남성까지 두루 쓸 수 있는 기능성과 천연성분, 그리고 가성비까지 갖춘 제품으로, 장폴의 비누라인과 1+1 상품이 많이 판매되고 있다. 저자극수분크림이 필요한 사람들에게도 트러블이 없어 여성과 남성 모두 만족스러울 것" 이라고 밝혔다.
장폴 브랜드는 비누라인 3종을 출시하였고, 그 중 향수비누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장폴 향수비누는 몸냄새, 발냄새 제거제로 쓰임은 물론, 장폴의 모토인 "당당함"과 "자신감"을 갖게 하는 대인관계에 도움이 되는 모토를 토대로 만들어진 비누로, 정식 명칭은 장폴 CEO에디션이다.
그 밖에도 천연수제비누인 장폴 아이언마스크 에디션은 KBS그녀들의 여유만만에 샤워하면서 할 수 있는 유일한 마스크팩이라고 소개되기도 하였다.
3번째 비누 라인의 경우 보급형으로 출시되어 장폴 톤업비누 스노우화이트 에디션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었다. 비누는 일어나서 처음 사용하는 화장품이며, 말 그대로 세안만으로 얼굴을 톤업 시켜준다는 의미에서 지은 이름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장폴의 수분크림은 향을 중시하는 장폴의 특징과 "당당함과 자신감"을 갖고 대인관계에 임하라는 모토를 토대로 프로방스장미꽃수를 첨가했다. 다마스크장미오일이 61%가 넘게 첨가되어 은은한 장미향을 느끼는 것도 하나의 매력이라고 볼 수 있다.
장폴 관계자는 "장폴 수분크림은 현재 장폴 공식 스마트스토어와 각종 마켓에서 판매중이며, 향수비누와 1+1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관심있는 20대여성부터 40대여성, 그리고 남성까지 수분크림에 관심있는 이들이 방문하면 가성비, 촉촉함면에서 모두 만족스러울 것으로 자신한다"며 자부심을 밝혔다.
장폴 수분크림을 검색하면 장폴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