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마지막을 치달을수록 날씨는 점점 더 뜨거워진다. 고양시 방송지원센터에서 치러진 js이앤티 신인배우 오디션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여러 행사들로 분주했던 5월을 지나 여름의 초입에 드러서는 지금 클라우드 컨텐츠라는 새로운 운영방식으로 진행되는 JS이앤티 어린이 연기자 오디션은 약 250명이 넘는 관심을 보이며 성황을 이루었다
오디션을 보러 오는 부류들도 다양하다. 대구와 광주, 부산을 비롯한 전국 각지 뿐만 아니라, 중국과 동남아 뿐만 아니라 유럽계 다문화, 심지어 세자매가 함께 오디션을 보러 오는등 연일 진풍경이 연출 되었다.
이번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어린이 연기자 친구들은 일정기간 훈련을 거쳐 JS이앤티에서 제작되는 각종 어린이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새롭게 단장될 JS이앤티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컨텐츠가 등장 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JS이앤티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어린이 프로그램 컨텐츠 회사로 발돋움 할 예정이다. 새로운 한류로 떠오르게 될 JS 이앤티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18일~19일 오디션을 통해 남녀 총 21명이 합격했으며 남자부문에는 이제강, 임서진, 김지수, 전우빈, 홍성빈, 조현우, 허수혁, 김하준이 합격 되었다.
여자부문에는 현유은 , 서하린, 이해르, 서민정, 홍성린, 한예나 , 윤서현, 최소피아, 김이안, 이서진, 안채은, 최시현, 전혜진이 합격 되었다.
한편 JS이앤티 공식 랜딩페이지를 통해 오디션에 대한 정보 및 지원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