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봄철 외식으로 좋은 돼지갈비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양평 맛집 '터갈비'

홍은기 2019-05-29 00:00:00

봄철 외식으로 좋은 돼지갈비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양평 맛집 '터갈비'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쾌적한 봄날씨를 만끽할 수 있는 요즘 사랑하는 사람들과 가벼운 나들이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그중에서도 서울과 접근성이 높고 다양한 여행코스와 관광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경기도 양평은 최고의 봄나들이 장소로 선호되는 추세다. 

무엇보다 두물머리와 세미원, 중미산휴양림 등 자연을 만끽하며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양평 가볼만한 곳이 즐비하고, 곳곳마다 자리잡은 양평 맛집에서는 지역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를 맛보며 식도락도 즐길 수 있는 것이 양평만의 장점이다. 

특히, 양평 돼지갈비 맛집 '터갈비'는 식도락객 사이에서 필수 여행코스로 손꼽히는 장소다. 해당 업체는 국내산 돼지갈비를 직접 손질하고, 양념, 숙성한 수제 돼지양념갈비와 돼지생갈비를 등을 선보이고 있는데, 특유의 담백한 맛으로 큰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가성비 좋은 돼지갈비 무한리필 메뉴를 선보이며 가족 단위 여행객의 식도락 장소로 이용되고 있는 곳. 식당 한쪽에는 셀프바를 마련해 부족한 밑반찬과 쌈채소 등을 먹고 싶은 만큼 가져올 수 있고, 가격도 합리적이라는 평이다. 

이외에도 삼겹살, 돼지갈비, 소갈비 등의 단품 메뉴를 제공해 인원수나 입맛에 따라 원하는 먹거리를 즐길 수 있고, 점심시간에는 통갈비와 통김치를 푸짐하게 넣은 갈비김치찌개도 특선 메뉴로 선보여 시간 대 구분없이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돼지갈비는 안동참마, 구기자, 감초 등 한약재와 천연벌꿀, 과일, 채소 등으로만 맛을 내 자극적이지 않은 단맛이 일품이다."며 "마약갈비로도 불리는 만큼 중독적인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으니 꼭 맛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양평 무한리필 맛집 '터갈비'는 도축한 지 7일 이내의 국내산 돼지갈비만을 사용해 언제나 신선도 높고 품질 좋은 돼지갈비를 맛볼 수 있고, 식당 내부로는 큰 규모의 단체석과 별도의 주차 시설 등을 마련해 각종 모임장소로도 제격이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