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광커뮤니케이션즈 '핫하계 광고하자' 프로모션 오픈, 기업을 잇는 징검다리 역할 시작

유현정 2019-05-27 00:00:00

광커뮤니케이션즈 '핫하계 광고하자' 프로모션 오픈, 기업을 잇는 징검다리 역할 시작
<경기도 광명 철산동 인근>

광커뮤니케이션즈(이하 광컴즈)에서 코웍형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로모션 내용은 두 개 이상의 기업이 코웍한 형태로 흡사한 카테고리 혹은 인접해 있는 기업간의 제품 및 서비스를 묶어 클라이언트는 광고비 절약과 판매전환 효과를, 소비자에게는 저렴하게 제품 구매의 기회를 보장하고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전반적으로 판매 전환이 낮아지는 여름을 겨냥하여 '핫하계 광고하자'를 컨셉으로 진행하여 실질적인 판매 전환에 주력할 수 있는 돌파구를 제시하고 있다. 최근 뷰티 카테고리 LED마스크와 트러블 라인의 화장품을 콜라보하여 다수의 소비자 유입 및 높은 전환율을 확인한 바 있다.

두개 이상의 기업이 마케팅 코웍 시 주의사항으로는 양사간의 긴밀한 소통과 콘텐츠 제작 시 원활한 조율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실제 코웍형 마케팅은 제품을 콜라보하여 여느 제품보다 저렴한 가격을 내세워 대량 판매유도를 성공하기도 하며 또는 한기업의 제품을 서비스 항목으로 넣는 방식으로 다수의 소비자 유입에 주력하는 방법까지 다양한 목표에 적절한 전략이 구성될 수 있다.

그래서 "코웍 시 양사간 긴밀한 조율이 가능한 제품군 혹은 인접해있는 지역군으로 설정한 형태가 가장 좋다"고 권광현 기획실장은 일축했다. 현재 경기권을 중심으로 코웍 마케팅을 실행중이며 양사간 마케팅 비용 절약 및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을 하고 있다.


광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앞으로도 지역 및 매체확장 등을 통해 클라이언트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마케팅 기획으로 종합광고대행사로써의 명목을 이어나갈 것"이라 밝혔다.

한편 코웍형 마케팅 '핫하계 광고하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커뮤니케이션즈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