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중순부터 25도를 넘나드는 날씨에 이른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여행, 휴가가 최근 키워드로 떠오르며 바캉스 컨셉을 앞세운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이에 생활밀착형 아이템을 판매하는 커네스트가 올 여름 바캉스 아이템 2종을 선보였다.
◆ 녹지 않는 얼음, 아이스큐브 4P
오뉴 스테인레스 아이스큐브는 녹지 않는 얼음으로 오랫동안 음료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맛과 향이 변하는 일반적인 얼음을 대체할 수 있고 국내 식품 의약청의 안전 검사를 통과해 인체에 무해하다.
100% 스테인레스로 제작 되었으며 큐브 내부에 급 냉매를 함유해 냉동 후에 일정시간 냉각효과를 지닌 아이스큐브는 사용 후 세척해 재사용 할 수 있다. 더운 여름 열대야의 맥주를 밤새 시원하게 즐기고 싶다면 오뉴 아이스큐브를 고려할 수 있다.
◆ 오뉴 스노쿨링 마스크
여름 휴가철, 물놀이 필수품으로 꼽히는 오뉴 스노쿨링 마스크는 동양인 얼굴 골격에 맞추어 제작되어 얼굴에 정확하게 밀착 된다. 시야 왜곡 현상이 거의 없으며 좌우 굴절을 제거해 폭 넓은 시야각을 보인다.
저가형 스노쿨링 마스크에 비해 호흡 튜브가 길어 편안한 호흡이 가능하고 액션캠을 설치할 수 있는 마운트를 장착해 스노쿨링 중 생동감 있는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얼굴 크기와 취향에 따라 사이즈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이소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