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나 출장으로 인해 인천공항까지 가야 하는 경우, 늦은 밤이나 이른 새벽에는 대중교통 이용이 쉽지 않은 경우가 많다.
그럴 때는 택시를 이용해서 가는 방법이나 자가용을 이용해서 가는 방법이 있는데 자가용 이용 시 인천공항 장기주차장 요금이 매일 발생되기 때문에 그것 또한 좋은 방법은 아니다. 이 가운데 서울에서 인천공항까지 갈 때 사전 예약을 통해서 그랜저, K7 등 고급 택시를 일반 택시와 같은 저렴하고 합리적인 미터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한 '팀나인택시'가 인기를 얻고 있다.
대형택시, 점보택시, 콜밴도 역시 `팀나인택시` 이용이 가능하다. 팀나인택시는 가장 저렴하고 합리적인 미터요금으로 인천공항까지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동이 가능하고, 베테랑 경력의 친절하고 젊은 기사들의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되어 최근 20대에서 40대 젊은 연령층부터 50대에서 70대 고령층까지 많은 단골 고객들로부터 가장 친절하고 안전한 '인천공항 콜택시'로 주목받고 있다. 인천 공항 '팀나인택시'는 대중교통 이용 시의 피로감을 줄이면서도 1일 주차 비용에 따른 경제적 손실도 없어 여행 경비를 줄이는데 많은 도움이 되며, 더불어 여행객의 목적지와 인원수에 따라 차량 선택이 가능하다.
대형택시, 점보택시, 콜밴도 역시 `팀나인택시`를 이용한다. 간단하게 카카오톡으로 요금상담 후 사전 예약을 통해 원하는 예약시간에 집 앞까지 찾아오니 편리하다.
인천공항콜택시 팀나인택시 측은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보다 저렴한 미터요금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팀나인택시를 런칭했다.
대형택시, 점보택시, 콜밴카지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예약 시 개인택시 자격증을 소지한 개인택시 기사들이 단정한복장으로 예약 30분전에 연락을 주고 예약시간에 집 앞까지 찾아오는 서비스다"며 "서울 전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며 인천공항에서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어디든지 편리하게 합리적인 미터요금으로 이동할 수 있다"고 했다.
팀나인 관계자는 "인천공항에서 입국 후 성남 분당, 화성 동탄 등 경기도 일대와 서울지역, 강원도 일대 등 전국 어디든지 합리적인 미터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팀나인(TEAM9)택시를 이용한 한 고객은 "아내와 어린 아이들을과 함께 이동하기 때문에 팀나인택시를 예약했다. 예상요금 상담부터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 서비스에 무거운 여행가방도 다 실어주어 서비스에 매우 만족했다. 트렁크에 스페어타이어를 제거하여 여행가방이 한 개는 더 실을 수 있어 많은 짐을 커버할 수 있었다. 서비스가 너무 맘에 들어 다음 해외여행에는 왕복으로 이용할 예정"이라 전했다.
인천공항택시예약은 반드시 최소 두 시간 전 또는 하루 전에는 예약을 해야 인천공항콜택시 팀나인(TEAM9)택시를 여유롭게 탑승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