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집창업 전문기업 ㈜에쓰와이프랜차이즈가 가족점(가맹점)점주와 협력사, 본사직원들이 참여하는 '2019 동반성장을 위한 SY가족단합대회'를 무사히 마쳤다.
지난 5월 18일 진행된 '2019 동반성장을 위한 SY가족단합대회'는 꼬지사께, 엘리팝, 청춘연가 가족점과 협력업체 관계자 등 200여명이 함께했다. SY가족 단합대회는 본사와 가족점(가맹점), 협력사와의 업무 협력을 통하여 동반성장, 나아가서는 상생경영으로 다 함께 성장하자는 뜻 깊은 취지로 매년 진행되고 있다. 김성윤 SY프랜차이즈 대표는 "가족점(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살아남는다. 라는 이념으로 전 직원 모두가 상생경영을 위하여 발벗고 달려왔다" 또한 "가족점,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는 술집창업 전문기업으로 불경기를 함께 헤쳐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에쓰와이프랜차이즈의 이카자야 브랜드 '꼬지사께'와 맛있는 요리 맥주전문점 '엘리팝'은 현재 성공창업을 위한 한시적 특별창업혜택지원이 진행 중에 있다.
이례적인 혜택으로, '임대료 지원' '오픈초기 생맥주 500잔 지원' 등 파격적인 창업지원으로 예비창업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쓰와이프랜차이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