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및 강아지의 품종을 유지 및 발전시키기 위해 행해지는 브리딩은 외국에선 전문직종으로 꼽힐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변질과 도태 등을 막기 위해 실시되며 특정 품종의 특성을 강화 및 보존하고자 행해지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가운데 프리미엄 펫샵 '아담스펫'이 국내에선 다소 생소하게 들릴 수 있는 브리딩을 직접 실시하여 애견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담스펫은 자체 브리딩을 통해 혈통∙건강과 더불어 반려견의 빼어난 외모로 SNS나 카페 등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2000년도부터 다년간 운영되어온 '아담스펫'은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로 철저한 반려견의 관리와 입양한 반려견들의 건강 케어에 집중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랫동안 함께 할 반려동물을 위한 정책의 일환으로 연계병원을 통해 평생 의료비 할인혜택 맞춤 분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반려견 당일 건강검진과 중대질병을 1년간 보장 및 순종이 아닐 경우 환불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같은 세심한 케어들로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다.
아담스펫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견종은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명나라 황제에게 사랑받았던 시츄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고양이 분양은 스코티쉬폴드, 브리티쉬숏헤어, 아메리칸숏헤어, 먼치킨, 뱅갈 등 다양한 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천, 송도, 청라, 부평, 부천 등 전국에 매장들이 운영되고 있어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