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이앤티는 지난 18일과 19일, 어린이 연기자 오디션을 개최했다. 이번 오디션에는 멀리 부산과 광주에서 찾아온 어린이 연기자 지망생들은 18일에만 약 200여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18일, 19일 이틀간 약 370여명이 오디션 참가자 중 약 27명이 이번 오디션에 합격했다. 남자 부문은 정지우, 서유록, 김지율, 남이건, 안도윤, 최준영, 송민준이 합격했다. 여자 부문에는 장하늬, 김보람, 박세은, 최예은, 남궁슬기, 김민유, 윤태은, 송아윤, 윤수아, 이서정, 장유지, 박시연, 정시아, 김유나, 최하랑, 김서진, 배서온, 강민정, 김민주, 김소율이 합격의 기쁨을 나눴다.
JS이앤티 이혜진 본부장은 "놀자놀자 TV유치원 오디션에 합격한 아역 연기자들이 좋은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연령층의 아이들이 참여 및 출연의 기회를 제공하기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매주 진행되는 JS이앤티 오디션에는 다양한 경력을 가진 약 200명의 지원자들이 도전하고 있다. 경력이 없는 초보 아역 연기자부터 경력이 많은 아역 연기자까지 각기 다양한 매력을 가진 친구들이 도전하고 있다.
한편, 1기 졸업생 교육수료식은 오는 25일 개최될 예정이며, JS이앤티 측은 졸업 후에도 우수생에 한해 촬영 기회가 지속적으로 주어질 예정이며, 아이들이 좀더 폭넓게 활동할 수 있는 방향에 대해 노력할 것이라고 알렸다.
이외에도 오디션 지원방법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JS이앤티 공식 랜딩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