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설리, 실제 성격은 어떻기에? "아마 여러분들은 이해가 안 되실 것"

심소영 2019-05-22 00:00:00

설리, 실제 성격은 어떻기에? 아마 여러분들은 이해가 안 되실 것

설리의 실제 성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녀는 개성 넘치는 마스크와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독특한 사진으로 주목 받고 있다

설리는 네이버V라이브를 통해 방송된 '진리상점 랜선 개업식 in 설리 대표님방'에서 자신의 성격을 언급한 바 있다.

그는 "얼마 전 성격 테스트를 했는데 소극적이라고 나왔다. 아마 여러분들은 이해가 안 되실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설리 매니저는 "설리는 사려 깊고 생각이 많은 아이다. 요즘 같이 '빨리' 하는 시대에는 맞지 않는 캐릭터일 수도 있다"라며 "답을 찾을 때까지 기다려줘야 하는 사람이다. 그만큼 생각이 깊고, 알려진 것과는 달리 배려심도 깊고 마음도 따뜻하다"고 전했다.

미미는 "처음에 메시지가 왔을 땐 누군지 몰랐다. 글에서 진심어린 마음이 느껴졌고 친구가 되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라며 "알고보니 설리였다. 정말 놀랐고 좋았다"고 말했다.

배우 남경은 "설리가 평소에 거지처럼 하고 다닌다"라며 "나랑 만날 땐 추리닝만 입고 나온다. 복숭아·공주님 이미지가 전혀 아니다. 성격이 꾸밈 없다"고 말했다.

한편 21일 오후 설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설리는 길거리를 당당하게 활보하고 있다. 짧은 분량이지만 독보적인 설리의 미모는 충분히 확인할 수 있다.

하지만 문제는 다른 곳에 있었다. 핑크색의 딱 달라붙는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있는 설리는 속옷을 착용하지 않은 듯 해보였기 때문. 실제 누리꾼들은 설리 노브라에 서로 갑론을박을 펼쳐지고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