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구스침구브랜드 "도아드림"이 TVN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수,목 오후 09시30분) 에 침구협찬을 진행한다.
드라마 '진심이 닿다' 는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을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 드라마이다. 또한 인기 웹툰 원작을 토대로 제작된 드라마이다. 주인공인 성덕미(박민영 분)와 라이언 골드(김재욱 분)의 침실에 도아드림의 침구가 협찬 되었다.
극중 여자주인공인 성덕미(박민영 분)의 방에 협찬된 도아드림의 침구는 미술관 큐레이터이면서 아이돌덕후인 성덕미의 이미지에 잘 어울리도록 편안하고 아늑하면서도 감각적인 부분을 살려 제작되었다. 핑크/그레이가 믹스매치된 체크패턴에 코랄핑크 컬러를 매치했다. 커버 안에 코디된 이불속통은 거위털(솜털90% 깃털10%)에 면극세사 원단으로 만든 사계절용 90% 구스속통이다. 라이언골드(김재욱 분)의 방에 협찬된 침구는 N어반선염 블랙 침구로 모던한 블랙 컬러에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세련된 느낌을 준다.
도아드림의 구스침구 관계자 말에 따르면 "도아드림 구스침구는 솜털(DOWN)가지 사이사이에 공기층을 머금어 따뜻한 온기를 유지하는 제품이다. 가벼운 데다 보온성이 좋아 편안한 숙면을 돕고, 특히 수면 중 뒤척임이 많아 이불을 자주 걷어차는 습관이 있는 사람에게 좋다"라고 말했다.
이어 "도아드림은 24년 전통의 구스침구 전문브랜드로 국내에서 침구류를 직접 생산, 고퀄리티 구스침구를 제공한다.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으뜸상품인증을 받았다. 또한 한국의류시험연구원으로부터 우수한 구스다운 품질을 인증하는 골드다운마크를 받았으며,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아토피추천서와 영국 알러지협회에서 알러지UK인증을 받았다. 도아드림의 제품은 이마트&스타필드 등 오프라인매장 36여곳에 판매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