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드래곤의 주가가 5거래일 연속 하락하고 있다.
현재 스튜디오 드래곤의 주가는 5800원이 하락했으며 약 7.24%가 하락해 743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로써 스튜디오 드래곤의 주가가 8만원 아래로 떨어진 것이다.
스튜디오 드래곤은 드라마 제작사인데 대표적인 드라마로 '도깨비'와 '미스터 선샤인', '손 the 게스트'등이 있다. 특히 지난 해 같은 경우 '미스터선샤인'과 '손 the 게스트', '알함브라의 궁전'이 모두 흥행을 기록해 별도기준 영업이익이 약 27% 증가해 327억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연이은 스튜디오 드래곤의 주가 하락에 투자자들은 '이유가 있을것 아니냐' '아스달 연대기가 잘 안되나' 등의 반응을 보이며 불안감을 호소하고 있다.
한편 스튜디오 드래곤이 선보일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는 다음 달인 6월 1일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매우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9시에 방영한다. '아스달연대기' 줄거리는 대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아스달연대기' 등장인물은 주인공인 은섬(송중기)와 탄야(김지원), 타곤(장공건), 태알하(김옥빈) 등이 있다. 그 외에도 미흘(조성하), 아사혼(추자현), 단벽(박병은), 무백(박해준), 채은(고보결)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