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톤업크림으로 주목받고 있는 '조성아 물분크림'이 홈쇼핑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조성아 물분크림의 본래 이름은 '조성아TM 물분크림7X'며 최근 시즌3이 나와 많은 코스메틱 매니아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조성아 물분크림 시즌3'은 기존보다 업그레이드 돼 출시되어 최고 스펙으로 나왔으며 현재 많은 블로거들 사이에서 사랑받는 제품이기도 하다.
'조성아 물분크림'을 실제로 사용해본 사람들은 "여름철 톤업크림으로 딱 좋아" "집앞에 간단하게 볼일 보러 나갈때 어울림" 등의 평을 한 바 있다. 이는 '조성아 물분크림'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커버력이 좋아 마치 민낯인 것 같은 가벼운 메이크업을 선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조성아 물분크림'은 시즌을 거듭하면서 더욱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데, 이번 시즌에서는 수분감을 더했다. 보습관련 성분이 61종으로 덩구 많아졌으며 자외선 보호 부분에서도 PA++++으로 늘었다. 또한 피부 보호에 도움이 되는 스킨가드 성분을 함유했다.
이 뿐만 아니라 복숭아 톤의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실제로 모여지는 색상 역시 복숭아 톤으로 만들었으며 브라이트닝 케어 특허 3중 성분을 통해 맑은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또한 매끈하고 촉촉하게 발리면서 마무리는 산뜻해 여름에 바르기 딱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