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적으로 선선했던 날씨가 내일부터는 다시 더워진다고 한다. 30도 전후가 예상되는 5월의 날씨 속에 더욱 더워질 여름철을 대비해 미리 무더위에 건강을 생각한 기능성 침구류를 알아보는 이들이 많다.
이에 월드홈닥터의 닥터프렌드 '어싱닥터패드'가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고, 알레르기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침구류로 이목을 끌고 있다.
어싱닥터패드는 '어싱 효과'를 바탕으로 수면 중 인체의 음양을 조화롭게 만들어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어싱'은 지구 표면에 존재하는 에너지에 우리 몸을 연결하는 것을 말하는데, 필요이상의 양 전류를 땅 속으로 보내고, 부족한 지구 에너지의 음 전류를 몸 속으로 흡수시켜 음양을 조화롭게 하는 역할을 한다.
음양의 조화는 야외에서 맨발로 걷거나 앉아있기, 대지의 자연적인 치유에너지를 우리 몸 속에 전달해 주는 것과 같이 어싱 접지제품을 밀접하게 사용함으로써 체험할 수 있다.
어싱닥터패드는 부드러운 감촉의 극세사로 제조해 직물 공극 크기를 조절해 알레르기유발 물질 등을 차단할 수 있는 원단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동선으로 짠 원단에 접지선을 연결했는데, 이는 어싱을 통해 몸 속 음전류와 양전류의 조화를 이루게 돕는 역할을 한다. 이 때문에 인체 적정 온도인 36.5도를 유지시켜 주며, 혈액순환과 신체 내부 활동력을 높여 면역력이 강화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더불어 어싱닥터패드는 얇고 가벼워 누구나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며, 물세탁이 가능해 보관이 쉽고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세탁기 사용시에는 30°의 미지근한 물에 울코스로 가볍게 세탁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에 벌써부터 지쳐 있다면, 어싱닥터패드로 충분한 수면을 통해 미리미리 건강관리 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정보는 월드홈닥터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 SB미디어
포토그래퍼: 서동필
스타일리스트 : 권지영
헤어메이크업 : 구나영
모델 : 심소영
[팸타임스=유현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