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푸드케어, Brand Customer Loyalty Award 2019 1위 수상

홍은기 2019-05-21 00:00:00

푸드케어, Brand Customer Loyalty Award 2019 1위 수상

유리병 이유식 업체로 육아맘들에게 입소문 난 "푸드케어 이유식"이 지난 17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개최된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이유식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미국의 10대 브랜드 조사,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와 엠블럼이 공동 인증하는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애착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를 조사하여 1위 업체를 선정한다.

푸드케어는 동종업계 타 경쟁사 대비 각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이유식부문',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했다.

"2019 브랜드 고객 충성도" 이유식부문 대상을 기념하여 푸드케어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푸드케어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두 군데에서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어느때보다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푸드케어 홈페이지에서는 이벤트 기간동안 각 단계에 맞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초기1 단계: 3,000원 할인, 초기2 단계:5,000원 할인, 중기 단계 10% 할인, 후기 단계 10% 할인, 무른밥 단계 15% 할인, 완료기 단계 15% 할인으로 알맞은 단계의 할인쿠폰을 다운받은 후, 즉시 사용 할 수 있다.

푸드케어 인스타그램에서는 푸드케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푸드케어 적립금 1,000p를 지급하며, 댓글을 남긴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등(5명), 2등(10명), 3등(50명)을 선정하여, 푸드케어 50,000원 할인쿠폰, 푸드케어 유기농 라이스바 체험분, 푸드케어 1일 이용권 등수에 맞는 당첨상품을 제공한다.

푸드케어 담당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하여 선정하는 시상식에서 뜻 깊은 수상을 하게 되어 어느때보다 기쁘다. 우리 아기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제품 개발에 힘써, 이유식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푸드케어 홈페이지 이벤트는 5월 22일까지, 푸드케어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팸타임스=홍은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