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슈페리어옵틱스(대표 김대환)에서 전개하는 "엠엘비 아이웨어(MLB EYEWEAR)"가 수도권 핵심 상권의 롯데 본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며 유통망을 확대 전개한다.
"엠엘비 아이웨어(MLBEYEWEAR)"는 140년 전통의 아메리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상징하는 MLB의 클랙식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모던하고 스포티한 스타일을 보여주고자 하는 엠일비 아이웨어 선글라스 브랜드로 올 초 브랜드 런칭을 시점으로 공식 자사몰 그랜드 오픈과 동시에 오프라인 진출로 활발한 전망을 보여주고 있다. 온라인상에서 런칭 이슈로 인한 높은 관심이 시즌에 잘 맞아 떨어져 오프라인으로 이어졌으며 이에 발맞춰 오프라인 스토어 입점을 점차 늘려가며 오픈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5월 21일 오픈 예정인 롯데 본점 팝업 스토어의 경우 해당 점 9층에서 진행하는 '선글라스 페어'에 입점하여 26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전개하며, 27일부터 7월 말까지 7층으로 이동하여 단독 팝업 스토어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백화점 유통뿐만이 아닌 선글라스 관련 잡화 아울렛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는 패션갤러리(롯데아울렛)에 입점이 되어 인지도를 확장하고 있고, 엠엘비 선글라스의 경우 원더플레이스 대구, 홍대, 명동점에 입점하여 10대, 20대 선글라스브랜드로 꾸준한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팝업 스토어를 열며 마케팅 및 상품력 강화에 집중하면서, 유통 확장에 힘을 실을 계획이다.
또한 이달과 다음 달 모두 신규 입점이 연달아 예정되어있으며, 하반기 오픈 예정인 신규 점포와도 입점을 논의하고 있고, 또한 면세점 입점도 앞두고 있어 국내 유통망을 다질 계획이다.
또 스타 마케팅과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으로 이를 계기로 "엠엘비아이웨어(MLBEYEWEAR)"는 누구나 어디서든 쉽게 접할 수 있고 소통할 수 있는 아이웨어 브랜드로 만들 계획이다.
[팸타임스=유현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