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5일 KBS2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31, 32회가 사이다 결말로 마지막회 막을 내렸다. '닥터 프리즈너' 후속은 오는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KBS2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이다. '닥터 프리즈너' 재방송 시간과 '단, 하나의 사랑' 인물관계도를 알알보자.
'닥터 프리즈너' 몇부작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닥터 프리즈너'는 총 32부작으로, 지난 15일 시청률 15.8%를 기록하면서 마지막회 막을 내렸다. 닥터프리즈너 재방송 시간을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은데, 닥터프리즈너 마지막회 재방송 시간은 ▲21일 드라맥스, 오후 8시 ▲22일 KBS Drama, 오후 7시 50분 등이다.
'닥터 프리즈너' 뜻은 닥터와 프리즈너의 합성어로, 의사와 죄수를 합친 말이다. '닥터 프리즈너' 원작은 동명의 일본 만화 또는 웹툰이 아니냐는 의혹이 있었지만, 순수 창작물이다. '닥터 프리즈너' 줄거리는 대형병원의 에이스 외과의사 나이제(남궁민 분)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되면서 펼쳐지는 스토리로, 지난 15일 사이다 결말로 종영했다.
한편, '닥터 프리즈너'는 지난 2일 정규 방송 대신 지금까지의 이야기를 정리 요약한 '닥터 프리즈너 압축판'을 1부/2부로 나눠 방송했지만, 닥터 프리즈너 시청률 상승에는 도움이 되지 못했다.
'닥터 프리즈너' 후속은 '단, 하나의 사랑'인데, 오는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단, 하나의 사랑' 등장인물은 이연서(신혜선 분), 김단(김명수 분), 지강우(이동건 분) , 금니나(김보미 분), 최영자(도지원 분), 후(김인권 부), 정유미(우희진 분), 금기천(김승욱 분), 금루나(길은혜 분)가 출연한다. 이어 '단, 하나의 사랑' 인물관계도는 이연서(신혜선 분)와 김단(김명수 분), 지강우(이동건 분)와 금니나(김보미 분)를 중심으로 전개되며, 줄거리는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트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로맨스다.
한편, '단, 하나의 사랑' 원작이 지난 2006년 일본에서 방송된 '단, 하나의 사랑'이 아니냐는 의혹이 많지만, 전혀 다른 내용이다. '단, 하나의 사랑' 몇부작에 대해서도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은데, '단, 하나의 사랑'은 32부작이다.
[팸타임스=권보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