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학교법인 서울디지털대학교 자격증센터 |
학교법인 서울디지털대학교 자격증센터에서 ▲정리수납전문가, ▲방과후지도사, ▲심리상담전문가, ▲방과후돌봄교실지도사, ▲한국어교육3급 양성과정 등 60여개 국-민간자격증 특별과정을 온라인으로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자격증센터에서는 서울디지털대학교 및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동문이라면 100% 무료수강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고 그 외에 지역사회특별장학 등 다양한 무료수강 이벤트를 실시한다.
민간자격증 취득 방법은 학교법인 서울디지털대학교 자격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동문인증, 지역인증을 거치고 수강과목을 선택하면 즉시 학습이 가능하며 민간자격증을 취득할 때 까지 재수강 기회제공, 시험 재응시 기회가 제공된다.
눈여겨볼 과정으로는 취업, 업무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스피치지도사1급, ▲이미지메이킹지도사1급, ▲프리젠테이션전문가, ▲안전교육지도사1급, ▲진로코칭지도사1급, ▲한국사지도사1급이 있으며 대학에 재학중이거나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고 자격증 발급률이 높은 과정이다.
추가적으로 ▲방과후돌봄지도사, ▲인성지도사, ▲심리상담사2급, ▲방과후지도사2급, ▲자기주도학습지도사2급은 각 초등학교 방과후 교사로 취업을 위해 높은 인기가 있는 과정이며, 2019년 특별과정으로는 ▲정리수납전문가과정 및 ▲와인의 이해(수료과정) 과정 등이 있다.
자격증센터는 학교법인 서울디지털대학교가 설립 운영 중이며, 해당 과정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이 되어 학교법인의 이사장 혹은 MBC아카데미, 정리수납협회, WSA와인아카데미 등 전문협회 및 단체의 회장 명의의 민간자격증(수료증)이 발급 된다.
만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강의는 100%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민간자격증 과정에 대한 안내는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친절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팸타임스=유현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