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날씨가 이어짐에 따라 야외에서 활동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요즘같은 환절기에는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비교적 약한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하기 마련이다.
때문에 건강한 피부를 위해 유수분 조절과 장벽 강화, 보습에 도움이 되는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피부 속당김으로 인한 가려움, 각질 등의 트러블로 고민 중이라면 자신의 피부타입을 고려해 고보습과 영양이 함유된 수분크림을 선택해야 한다.
라마린 '씨솔트 크림'은 악건성, 극건성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효과적인 고보습크림으로 바다소금 추출물에 함유된 다량의 미네랄 성분이 피부의 자연장벽 기능을 강화하고 피부의 긴장을 완화시켜 건강한 피부로의 개선을 돕는 고보습크림이다. 또한 환절기 예민해지고 손상된 피부속 건조함을 회복하는데 효과를 보이고 있어 붉은기 피부 등 피부 관리에 적합하다.
라마린은 독일에서는 이미 800개 이상의 약국과 1200개 이상의 뷰티살롱에서 판매되고 있는 민감 및 건조한 피부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로 독일항공 루프트한자 퍼스트클래스에 어메니티 크림으로 제공돼 이른바 승무원크림으로도 불리운 바 있다. 방부제, 파라핀, 실리콘, 인공향료, 인공색소, PEG 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은 천연화장품으로 국내에서는 싱글즈 뷰티살롱, 그린플러그드, 얼루어 그린캠페인, 뷰티페어 등에 참가 하며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쌓아 왔다.
현재 라마린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30%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민감 피부를 위한 라마린은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부츠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며 공식 SNS를 통해 이벤트 관련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유현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