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쏭레브가 지난 7일 쏭레브 크레용 미니썬스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니썬스틱은 외출 시 아이들 스스로 자외선으로부터 손쉽게 보호해줄 수 있는 제품이다.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되면 피부가 연약한 어린이들은 자외선에 대비하여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 쏭레브 크레용 미니선스틱은 외출 시 간편하게 작은 가방 및 파우치에도 휴대할 수 있는 어린이 썬스틱이다. 미니선스틱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아이들이 혼자서도 꼼꼼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끈적임 현상을 최소화해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보송보송하게 저자극으로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쏭레브 브랜드에는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무기자외선차단제 데일리 썬프로텍션과 여자친구들을 위한 크레용 촉촉쿠션, 어린이선스틱 투명선스틱, 민감한 피부를 위한 어린이 데일리 썬밀크 제품이 있으며 아이들이 자외선차단 제품을 바른 후 혼자서도 깨끗한 클렌징을 할 수 있는 저자극 페이셜 전용 클렌져 제품까지 엄마들의 입소문을 타며 여름시즌 베스트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쏭레브 키즈, 크레용 라인은 안전한 성분으로 육아맘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초여름을 맞아 썬밀크, 촉촉썬쿠션 등 다양한 종류의 썬 제품의 판매량이 지난달 대비 20% 이상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쏭레브 관계자는 "자연유래성분의 키즈 라인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20일부터 26일까지 쏭레브 12주년 기념으로 쏭레브 키즈, 크레용 라인 포함 성인 제품까지 인기 품목으로 최대 33%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쏭레브 12주년 기념 할인행사는 쏭레브몰에서 만날 수 있다.
[팸타임스=유현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