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트니스 브랜드 '라이프플러스' 휘트니스는 본격적인 봄철에 접어들면서 다가올 여름에 대비하고자 하는 회원들을 위한 기구필라테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라이프플러스'는 서울 및 경기 주요 지역에서 지점들이 활발하게 운영되는 피트니스 전문체인으로, 기구를 활용함으로써 일반 필라테스로 하기 어려웠던 동작들을 좀 더 용이하게 하여 필라테스 운동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한 기구필라테스를 신규 지점들 중심으로 제공한다.
그 중 서울 염창동 동아그린프라자의 '라이프플러스' 염창동지점은 최근 최고급 필라테스기구를 완비하고 오랜 경력의 전문 강사진을 구성함으로써 강서구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를 오픈 함으로써 회원들에게 기구필라테스가 가진 장점을 고스란히 제공하게 된다.
5:1그룹, 2:1듀엣, 1:1개인 레슨 등 원하는 형태에 맞는 필라테스 수강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재 기구필라테스 스튜디오 오픈을 기념해 최대 70%의 할인을 적용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어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상태다.
또한 경기 광주시 중앙로에 오는 6월 초 오픈되는 '라이프플러스' 휘트니스 경안점 역시 기구필라테스를 도입할 예정이다. 이 곳도 1:1레슨과 1:2레슨, 1:8레슨으로 진행되며 오픈 특가로 기구필라테스에 대해 50% 할인된 금액으로 수강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착순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광주경안점과 염창동에 위치한 동아그린 프라자 건물의 기구필라테스 두 곳 모두 명품 기구필라테스 캐딜락, 콤비리포머, 콤비체어, 바렐 등 모든 기구들을 완비하며 그랜드 오픈 될 예정이다.
'라이프플러스'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잘못된 생활패턴과 자세 등으로 인해 틀어지고 눌려진 관절의 불균형을 바로잡아 아름다운 몸매는 물론 건강관리까지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종목을 진행하고 있다"며 "금번 기구필라테스의 도입은 이런 효과를 최대치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며 실제 많은 수강 회원들의 호응이 좋아 다른 라이프플러스 피트니스 지점으로도 확대 도입을 고려 중"이라고 전했다.
[팸타임스=유현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