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는 과학이다. 라는 문구로 광고가 한창 유행이었다. 지금도 그 말은 명백한 사실로 드러나고 있다. 한시가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현대인들에게는 잠자리가 단순히 잠을 청하는 공간으로 존재하지는 않는다. 개인적으로가 아닌, 사회적으로 모든 사람들이 숙면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고 있는 추세이다. 수면하는 동안, 그리고 그 직 전, 후에 휴식까지 취할 수 있는 곳으로 침대의 존재감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이때, 특히 주목받고 있는 부분이 템퍼매트리스와 같은 수입 메트리스다.
국내에 출시되고 있는 브랜드 제품들도 좋은 점이 충분하지만, 오랜 역사를 갖고 있는 해외 유명 메트리스에 눈길을 쏟고 있는건 사실이다. 더슬립에서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미국 정품의 해외 제품들을 모아 전시해 두고 있다. 창고형 매장으로 아주 넓은 내부에 각종 해외 브랜드, 여러 모델들을 전시하고 있고, 현재 절찬 할인에 돌입했다는 희소식이다.
모든 사람들 마음이 같듯, 신혼부부, 입주자 이외의 침대를 바꾸려는 사람들까지도 템퍼매트리스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은 없을 것이다. 하지만 선뜻 구매할 수 없는 이유가 가격 면에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부분이다. 아무래도 해외에서 수입을 해오고, 매장 마다의 사정으로 가격이 천차만별로 진행되는 점이 소비자들의 눈쌀을 찌푸리게 한다.
이러한 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더슬립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뿐만이 아니라 미국 정품 직수입과 창고형 매장 전시로 중간 마진 없이 전국지점 분당점, 파주점, 청주점, 대구점, 부산점 등의 더슬립 기업의 거품없는 가격으로 소비자와의 신뢰를 쌓고 있다.
또한 실제로 중국에서 비슷하게 제작한 정품 아닌 제품들을 고가로 판매하는 곳들도 많기 때문에 최근 스마트 쇼퍼라고 불리우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더슬립 매장방문률이 증가하였다.
이곳은 직수입된 USA 정품 라인업들로만 구성되어 있고, 지난 유해물질 수치 검증을 통해 안전성에 대한 신뢰 또한 확인한 바 있다. 템퍼매트리스, 킹스다운, 포스쳐피딕,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씰리 등의 10가지 이상 되는 인기 프리미어 브랜드, 라인업들을 한 곳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이곳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다.
템퍼매트리스를 보러 왔다고 해서 메트리스 종류들만 있는 것이 아니라 가죽, 원목, 패브릭 등의 다양한 프레임들도 존재하고 있으며, 최근 트렌디화된 전동 프레임까지 구비되어 있다. 또한 수입 매트리스도 저상형 침대, 모션베드, 패밀리 침대 등 종류에 관계 없이 다양한 규격으로 출시된 제품들이 마련되어 있어 소비자의 취향과 용도,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다.
베개 하나에도 잠자리가 불편하고 다음날의 컨디션이 좌지우지될 수 있기 때문에 더슬립 측에서는 방문하는 고객들과의 1:1 메트리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정품을 직수입해온 것이기 때문에 10년간의 품질 보장이 현지와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다는 것이 큰 메리트다.
이처럼 자체 장점을 두루 갖춘 매장임에도 현재 템퍼매트리스 및 씰리,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인기 라인업들을 모두 할인 적용하고, 이외에도 구매하는 금액에 맞추어 베개와 방수 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등의 사은품까지 증정하고 있다.
더슬립 매장은 용인, 파주, 대전, 대구가구단지, 송파가구단지 등 총 8개 지점으로 위치해 있다.
[팸타임스=유현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