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바람이 부는 저녁, 맥주 한 잔은 하루의 노곤함과 친구 및 지인, 연인들과 함께 회포를 풀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중, 영등포롯데백화점 인근에 위치한 영등포역맛집 아트몬스터 영등포점은 레트로한 외국 극장 인테리어로 이색적인 분위기가 살아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제 맥주와 함께 피자, 치킨 안주를 맛볼 수 있어 영등포역술집의 랜드마크로 각광받고 있다.
아트몬스터는 독일에서 공부하고 미국에서 레시피를 완성시킨 두 명의 브루마스터와 수제 맥주 브루어리 중 하나로 군포에 600평 규모의 양조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어, 유익한 유산균과 효모가 살아있는 신선하고 보다 깊은 수제 맥주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지난 4월에 오픈한 여의도맛집 아트몬스터 영등포점은 단체석과 빔 프로젝터와 레트로 느낌으로 내부가 깔끔해 여의도회식 장소, 단체 모임 장소, 데이트 장소로 적합하며 뉴트로한 감수성과 트렌디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수제 맥주 전문 브랜드이다.
이에, 아트몬스터 영등포점 김민성 대표는 "영등포역 먹자골목 내 위치해 있어 역과의 접근성이 좋아 많은 분들이 주말데이트코스로 방문해주셔서 매우 기쁘다"라고 전했으며, "피자와 치킨도 직영 공장을 운영해 수제 맥주와 함께 퀄리티 있는 음식을 함께 맛볼 수 있어 당산역맛집으로 알고도 많이 찾아주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트몬스터는 영등포점을 비롯해 강남점, 익선동점, 성수점이 오픈되어 있으며, 영등포점의 경우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다.
[팸타임스=유현정 기자]